요즘 보고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겁쟁이 페달 - 1화부터 대박 호감가네요 ㅋ

2014. 9. 4. 14:17

 

아줌마 자전거 타고 아키바로 달리는 주인공? ㅋ

 

 

 

요즘 운동으로 사이클에 취미를 붙여서 자전거 타는 여성이 더 이뻐보이질 않나 리바이스 커뮤터 스타일의 옷이 급 땡기질 않나 심지어...

 

자전거를 소재로한 로드 레이스 애니메이션 "겁쟁이 페달"을 보기에 이르렀습니다 ㅎㅎ

 

지금 긴급히 구해서 1, 2화를 보았는데요 흥미 진진하네요 ^^;;;

 

일본 만화의 등장인물의 중요 특징을 가진 등장 인물들이 잘 등장하고 있는데요,

 

  • 조금 멍청하고 모질라 보이지만 자기도 모르는 엄청난 능력을 보유한 주인공
  • 그런 어리버리한 주인공이지만 그 옆에 예쁜 모습으로 호감을 표현해주는 여자 등장인물
  • 그리고 주인공이 능력을 보이는 분야의 최고 권위자이자 잘생기고 선망의 대상. 단 이자는 굉장이 냉소적이고 차갑다

 

겁쟁이 페달에서도 이런 전형적인 요소가 많이 등장하는데요, 슬램덩크랑 비유를 하자면

 

강백호, 채소연, 서태웅 정도가 되겠습니다. (순서대로)

(채소연에게 채치수가 있듯이 겁페 여주인공에게도 로드 사이클계에 걸출한 오빠가 있더군요!! )

 

 

 

 

 

 

어쨋든 안장의 높이를 잘 조절해야한다는 등 자전거를 타는데 있어 많은 정보도 같이 제공해줄거 같아 계속 보려고 다음 화도 계속 다운로드 중입니다 ㅋ 벌써 2기도 기다려질 정도이네요 ~

 

요즘 진격의 거인 이후로 심심했었는데 간만에 볼만한 애니를 찾은거 같네요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