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즐겨보는 최고 일드(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 시즌 1, 2, 3, 4 까지 섭렵중!!

2014. 11. 13. 17:11

 

사진출저 (http://mikatsuki.tistory.com/)

 

 

 

캬.... ㅎㅎㅎ

 

왜 이제야 이 일드를 알게되었을까요?? 하긴 일본 영상물 중에는 겁쟁이 페달, 진격의 거인, 슬램덩크 등 애니메이션만 보다보니 상대적으로 일드의 세계를 몰랐는데요....

 

일드. 특히 고독한 미식가를 보면 참 독특하다... 매니아 적이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강력 추천 일드)

 

 

인테리어 사업을 하고 있는 고로씨의 일상 속에서 출장하여 방문하는 각종 지역의 맛집을 ... 우연히 찾아 자유로운 식사를 하는데요...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 보고 있으면 환장합니다 ㅎㅎ

 

고로씨의 입모양이 참 야금야금 맛나게 먹지요;;;

 

 

아주 단순한 구조의 드라마지만 먹는 연기를 이 사람을 따라갈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훌륭합니다 ㅋ 처음에는 조금씩 맛을 보다가 중간부터 슬슬 발동을 걸고 마지막은 거의 초스피드로 마무리를 하죠 ~

 

 

제가 본 중에 시즌 2인가요... 가장 맛나 보이는거

 

 

사진 출저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16274308)

 

 

바로 와사비 갈비입니다 ㅠㅠ

 

아오.... 우리나라는 대부분 1인분이 안되는데 일본은 나라 국민성 특성상??? 1인분이 잘 되더군요. 마찬가지로 고기도 부위별로 종류별로 다양하게 하나씩 시켜서 먹는데 살짝 데워서 와사비를 얹어 먹는 와사비 갈비 정말 군침 돌더군요!!!

 

나중에 일본 갈일 있으면 한 번 가보렵니다 ㅋㅋ

 

 

미드 24시와 같이 숨가쁘게 보는 드라마가 아니라 하루 한 편씩 여유를 가지고 보니 참 좋더군요.

마치 고로씨가 천천히 새로운 도시를 걸으며 구경을 하듯이 말입니다...

 

먹는 즐거움이야 말로 참... 포기할 수 없는 거 같습니다 ^^;;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