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산행/등산 필수품/준비물 득템 - 귀달이 털모자 구매 ㅎㅎ

2014. 12. 22. 13:19

 

 

 

 

저번 주말에 우연히 킴스클럽, 이마트를 방문했는데 갑자기 눈에 띄는 모자...

삼시세끼에서 이승기가 쓰던 바로 그 털모자를 특템했습니다 ㅋㅋ

 

정식 이름은 귀달이털모자라고 하더군요;;; 참 말도 잘 지어내죠? ㅎ

 

저번 울산바위 등산에서 그 엄청난 바람과 추위에 특히 시려운 발가락, 손 그리고 귀...

겨울철 등산 시 가장 보온이 시급한 부분이죠. 손은 장갑을 끼면 되지만 귀는 참 패딩이나 고어텍스 자켓에 붙어 있는 모자로는 잘 해결 안되는 경우가 많고 비니는 머리가 커서 ㅠㅠ 귀가 좀 아픕니다.

 

그런 상황에서 귀달이 털모자는 신세경 ㅋ

그다지 답답하지도 않고 뭐 보온 효과로 치면 최고가 아닐까 싶네요 ~

 

 

그래도 서른 중반을 넘어가는 나이라 저걸 쓰고 어딜 다니기는 좀 그렇지만;;;

 

등산할때는 정말 유용한 핵심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

 

바라클라바를 주문해놓은 상태라 구매할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엄연히 사용 용도가 다르고 다양하게 활용 가능할꺼 같아서 2만냥에 저렴하게 질렀네요 ~

 

이제 1월달 지리산 등정에 도전할 시기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귀달이 털모자 덮어 쓰고 신나게 올라가 볼까요? ^^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