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 자전거 즐겨 타는 국내/해외 연예인들

2014. 11. 28. 10:28

 

8월부터 자전거를 타기 시작해서 낙동강 종주를 하기까지 3개월 동안 열심히 타다가

 

요즘 날이 추워지면서 옷을 어떻게 입을까 고민만 하다가 계속 못타고 있군요;;; 오늘 비오고 벌써 추워지고 ㅎㅎ 슬슬 동계 자전거 월동 준비를 해야겠네요.

 

자전거에 관심을 많이 가지다 보니 주변에 자전거만 보이고, 자전거를 타는 연예인이라도 보면 그렇게 반갑더군요 ㅋ

해서 심심할때 마다 찾아놓은 사진 몇 개 올려봅니다 ^^

 

 

 

 

김남길

 

병특인지 방산인지 다닐때 저런 모습으로 자주 출몰했다죠

 

 

 

 

베네딕트 컴버배치

 

장갑, 헬멧, 고글 풀 장비군요 ㅋㅋ 웬지 잘 탈거 같습니다.

 

 

 

 

 

로빈 윌리암스

 

자타가 공인하는 자전거 매니아

비록 돌아가셨지만 연기와 로드에 대한 사랑은 엄청났죠 ㅠ

엄청난 수집가이기도 합니다.

 

 

 

 

 

훈남 훈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커플

 

뭐...마실용인듯 ㅋㅋ

 

 

 

 

 

박신혜

 

등교용;;;

 

 

 

 

 

구준엽

 

이분은 안하는게 없는듯

IT 매니아에 로드? 픽시 까지...

정말 재미나게 사시는분 같아요 후후

 

 

 

 

기네스 펠트로우

 

나름 장비를 구축했군요 ㅎ 촬영인지 취미인지 모르지만 저런 몸매의

여성이 사이클을 탄다면

바로 여신 등극이죠 ^^

 

 

 

자전거가 전신 운동에 좋고 다이어트 효과가 좋다보니 요즘 아름다운 로드 여신들이 많이들 등장하고 있고 스타들도 즐겨 타는거 같습니다.

 

저는 자잔거를 타다보니 초고속을 즐기는 로드 보다는 픽시를 이용한 자출, 그리고 자전거로 하는 여행 쪽이 적성이 맞는거 같더군요 ^^

모두 각자 자기가 원하는 자전거 스타일 대로 재미나게 타면 될듯 하네요 ~

 

자전거 타는 인구가 엄청 늘고 있다죠 ? 올 겨울이 지나 봄이 오면 한 번 시작해 보세요 ^^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