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애니 겁쟁이페달 1기 38화 완결 시청완료!! 2기 1화는 언제?? ㅠㅠ

2014. 10. 13. 13:54

 

(주인공 팀 소호쿠 6인)

 

 

진격의 거인 이후로 정말 재미나게 보고 있는 겁쟁이 페달 1기를 다 보았네요 ㅠㅠ

마지막에서 결과가 나지 않아 무척 아쉽긴 하지만 돌아보니 정말 일본 애니는 대단하다는 생긱이 듭니다.

 

뭐 그 특유의 오글거림 대사와 비슷비슷한 캐릭터들이 있긴 하지만 시청자로 하여금 몰입하게 만들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일본 스포츠 애니메이션 칭찬할만 합니다 ㅋ

 

 

1기에서는 오노다의 자전거부 입단과 성장과정, 그리고 클라이막스로 고교 인터하이 무대를 그리는데요 ...

요즘 자전거를 타고 있긴 하지만 로드 레이서 경기를 본적이 없는 저로써는 새로운 경험과 흥미진진한 대결 구도가 참 재밌더군요 ㅎ

 

그리고 독특한 캐릭터 열전 또한 흥미 요소인데, 괴물같은 기럭지의 미도스지와 귀여운 마나미, 그리고 산신 토도...

특히 하코네 학원 왕자팀의 ... 이즈미다 ㅋㅋㅋ

 

 

 

 

 

허브 허브 허브 ~~~

 

복근 복근 복근 ~~

 

ㅎㅎㅎ 해석이 맞는지 모르겠으나

 

정말 오글거려서 원...

 

 

 

 

안디 (앤디) - 오른쪽 갑빠 -_-;;;

 

 

 

 

 

후랑크 (프랭크) - 왼쪽 갑빠 ㅠㅠ

 

 

 

완전 돌아이죠 ㅋㅋ 지 근육에 이름 붙이고 복근을 외쳐대며 질주하는 스프린터... 아마도 훗날 빨간머리 나루코 군과 한판을 펼치게 될거 같은데 참 유별난 캐릭이네요 ㅎㅎ 져지를 풀어헤치고 두 손 다 놓고 달리는 모습이 참.... 근사하긴 했습니다 ㅎ

 

 

 

 

 

어쨋든 도쿄 후시미 와 하코네, 소호쿠가 2일차에도 역시

 

3파전을 이어가고 있고

 

오노다의 리드로 맹 추격전을 벌여 드디어....

 

 

 

 

 

 

에이스 대결에 들어갔습니다 이게 마지막 장면 ㅠㅠ

 

궁금해 미치겠군요.

 

마지막 장면을 분석해보면.. 흠....

 

하코네는 어시스트가 없이 후쿠모미 주이치 혼자 주행 중

 

치바 소호쿠는 베스트 어시스트 이마이즈미와 킨조 선글 선배가...

 

그러나 최대 변수인 교토 후시미의 징그러운 괴물 1학년 미도스지가 아직 안보이네요...

 

흠... ㅎㅎ 전혀 예상이 되지 않는군요...

 

누가 우승할지도 잘 모르겠;;;

 

 

 

어쨋든 2기를 기다려봅니다.

1화를 이미 방영했던데 전 몰아서 보는 편이라.... 10편까지는 참아보렵니다 ㅋㅋ

 

로드 레이스... 매력있네요 ^^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