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등산 산행 필수 용품 준비물 바라클라바 구매했습니다(POLER STUFF BALACLAVA GREY)

2014. 12. 19. 14:19

 

출처 : http://pr1zmstor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765&cate_no=49&display_group=1

 

 

와우 ~

무슨 할배가 저렇게 멋진가요 ㅎㅎ 간지 할아버지입니다. 이 사진에 한 눈에 반해서 질러버린 오늘의 아이템

바로 바라클라바입니다.

 

지난주에 설악산 울산바위에 다녀왔드랬는데요 ~ 레이어링 시스템이니 뭐니 해서 히트텍에 후리스에 패딩에 방수자켓에 입고 갔더니 역시 상반신 추위에는 거뜬했고 이내 더워지기 까지 했는데요,

 

역시 하체의 서늘함과 가장 큰.... 얼굴 추위 ㄷ ㄷ

가장 온도를 뺏기기 쉬운 곳이 바로 얼굴, 머리라고 하는데 대비에 조금 약했습니다. 해서 이번에 많은 분들이 추천해 주시는 바라 클라바를 구매했습니다.

(비니랑 여러가지 생각해봤는데 이 제품은 비니로 변신도 가능합니다 ㅎㅎ)

 

가격이 다소 비싸지만 제가 좋아하는 원단 제질로 생각되고 다양도로 사용될 수 있을 거 같아 구매를 결정했네요 ~

 

 

 

 

주황색이 참 이뻐보였는데 소화하기 힘들거 같아서 ㅠㅠ 역시 무난한 그레이 회색을 선택했습니다.

 

다음 주 26일에 지리산, 영남알프스 등 도전해 볼 요량인데 요놈이 큰 힘이 될거 같네요 ㅋㅋ

 

겨울철 등산 시 필수 준비물인 바라 클라바! 머리 온도 유지가 중요합니다.

등산 즐기시는 분들 한개 들이세요 ^^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