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 자전거 헬멧 추천 - 레이저 제네시스 (아시안핏, 대두, 옆통수 튀어나온분)

2014. 10. 16. 18:46

 

 

 

 

자전거 라이프를 시작한지 4개월만에 드디어 제 머리에 딱 맞고 모양도 이쁜, 버섯돌이 되지 않는 좋은 헬멧을 발견해서 즉각 구매했습니다 ㅎㅎ

 

정말 오랜 시간이었습니다. 방문한 매장만 10여군데 ... 지로, 카스크, 루디, 지브라 등등 안써본 헬멧이 없을 정도인데요... 얼핏 보면 머리가 작아보이지만 전형적인 옆머리 넓은 스타일에 ㅠㅠ 아래위로도 길어서 원...

지로 프로라이트 구매했다가 너무 맘에 드는데 들어가지도 않아서 좌절했던 기억이 나네요..

 

헬멧 잘어울리는 사람 보면 부러워 미치곤 했었는데 이제 헬멧 착용하고 멋지게 한강을 나갈 수 있네요 ㅋㅋ

 

 

판매하시는 분도 아시아 두상에 맞게끔 나온거라고 레이저 핼멧을 소개하더군요... 더군다나 디자인도 이쁘고 웬만한 색상의 옷과도 잘 어울리는 하이바라 오늘을 기념해야할 판이네요.

 

 

 

 

 

 

 

정면샷과 안쪽 사진입니다. 핼멧 꼭대기에 나사 같은 걸로 조절하는 부분이 있어서 조이거나 할 수 있고요 핼멧의 줄도 튼튼하게 잘 만든거 같습니다.

 

26만원 정가 붙었는데 제고라고 해서 20% 할인에 만원 더 깍아달라고 해서 19만원에 모셔왔네요. 그동안 좌절했던 걸 생각하면 전혀 돈이 아깝지 않더군요 ㅋ

 

저처럼 헬멧 포기하신분 많으실텐데 이 헬멧 찾으셔서 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