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의류/용품 거치대?? ㅎㅎ 아디다스 바람막이, 헬멧, 백팩 가방

2014. 9. 16. 10:28

 

 

 

 

저 앞에 책상 보이시나요?? ㅎㅎ

 

버리기 일보직전 거실에 잠시 나와있는 저 책상때문의 존재로 인해 그 위에 오만 잡동사니들이 올라가고,

 

자전거용 가방에 의류, 물통, 초코렛 사탕 에너지바 헬멧 등등 저 위에 다 올라가있어서 과감히 정리좀 해보았네요 ㅋ

 

아디다스에서 산 바람막이 자켓과 하의 그리고 헬멧을 못 하나에 잘 거치하고 먼 거리 갈때만 매는 가방은 안장에 살짝 올려놓았더니... 아름다운 벨로라인 루시와 함께 멋진 뷰를 만들어주네요 ^^

 

 

뭐 이제 곧 잔차 거치대도 사고 용품들이 막 늘어날거 같긴 하지만, 현재로는 초보로써 저렇게만 유지해 보렵니다. 의류가 늘어나고 혹시 져지를 입게 된다면.... 고 옆으로 컬렉션을 만들어도 좋겠네욥!!

 

 

자전거는 장비맛!!

 

 

사고 싶은게 수천가지지만 하나씩 천천히 ㅠㅠ ㅋㅋ 이제 시작이니까!!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