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0만원 보너스 현금 주는 사이트 소개 - 설문부업

2013. 10. 17. 01:12

 

 

 

 

 10만원이란 실로 엄청난 돈입니다.

 

 저도 결혼하기 전에는 몰랐는데 와이프가 살림하는 걸 보니 새삼 10만원이 큰 돈이라는걸 알았죠. 총각때는 머 스타벅스 음료수 매일 사마시고, 담배필때마다 캔커피에 쥬스에 택시 다반사로 타고다니고 했었는데 가계부를 쓰는 와이프 생활비 목록을 보니 그 작은 돈들이 엄청난 금액을 형성!! 하더군요.

 

 "작은 돈의 소중함"

 

 을 알아야 큰돈을 번다고 하죠? 요새는 절약정신 강한 와이프 덕에 저도 많이 바뀌었지요 ㅋ

 

 

 오늘은 그 10만원이란 돈을 매년 지급해주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Consumer Idea Panel (제일기획 소속 리서치 기관)

 

 

 컨슘머아이디어패널 이라는 사이트는 대표 광고회사인 제일기획에서 운영하는 설문조사 사이트인데 다른 설문기관에 비해 굉장히 파격적인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물론 와이프도 제가 추천해서 등록 후 활동하고 있고요 ㅎ

 

 혜택을 정리해 보면

 

 

 

 

 (1) 매년 10만 포인트를 적립해 주며 모바일로도 할 수 있어 정말 짬짬히 누구 기다릴때 버스탈때 등 할 수 있어 많은 시간이 필요 없이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1포인트는 1원으로 적립되어 10만원으로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2) 삼성 스마트 TV, 박태환 헤드셋 닥터드레, LG 침구킹 을 가입 후 추첨을 통해 준다고 합니다. 닥터드레가 탐나네요 ㅠ 와이프가 당첨되면 저줄까요;;; 11월 13일 통보이므로 지금 가입하시면 충분할거 같네요.

 그리고 신규 패널일 경우 5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다른 설문기관을 보면 꼭 컴퓨터에 앉아서 해야하는데 컨슘머아이디어패널은 모바일, SNS로도 활동이 가능해서 요즘 같이 누구나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는 시대에 매우 적합하고 용이한 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대한 민국 대표 소비자로써 의견도 내시고 매년 10만원에 각종 경품도 노려보세요.

 

 주부 분들, 출퇴근 머신 분, 직장인, 학생 등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지금 등록하세요 ^^ 추천추천!!

 

 

 Consumer Idea Panel (제일기획 소속 리서치 기관)

 

 

 

 

리바이 병장 유용한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