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러운 소송 대비 어떻게 하시나요? 온라인 상담 사이트로 민사, 형사, 부동산 소송 대비하세요 ~

2013. 9. 22. 20:13

스마트 소송 도우미 사이트 소개 


 작년쯤인가? 계약한 **소프트라는 업체에서 계약을 철회하여 그동안 지원한 노력과 라이선스 비용을 고스란히 날릴뻔한 일이 생겼었습니다. 

뭐 이미 소프트웨어 사용은 한달 동안 하고 있는 상황이었고 한달동안 거의 매달려있다시피 해서 그쪽 업체에서 개발하는데 도움을 줬으나 계약을 철회한다고 하는 바람에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니게되었지요.

 당시 아는 대표님, 팀장님들에게 문의도 하고 사업을 오래한 형님들 한테도 문의를 했으나 소숭을 해야할 거라는 말에 덜컥 겁이나서 그냥 조용히 원하는대로 해줬던 아픈 기억이 납니다.  


스마트 소송 도우미



 유레카!! 


 최근 인터넷을 검색하다보니 스마트 소송 도우미라는 사이트를 발견하여 소개해드립니다. 이용해 본것은 아니지만 전문가들의 상담을 인터넷, 전화로 쉽게 받을 수 있다니 당시 이 사이트를 알았었더라면 한 번 문의해볼 수 있었겠다 싶더군요. 


 

 사이트 구경가기 ==> [이동]


 

 주변에 법률 관련 지인이 없으시거나 갑작스러운 소송에 휘말렸거나 하신 분들에게는 대단히 유용한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법과 거리가 점점 멀어지는 일반 서민들에게는 더더욱 반가운 사이트가 아닌가 하네요. 

특히, 부동산 시비 (김광규씨가 생각나네요 ㄷ ㄷ;;;), 민사, 형사 등 다양한 방면에서 전문가들이 있는 것 같아 나중에 문제가 생기면 저도 이용해봐야겠습니다. 

 

 혹시 지금 문제가 생기신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하셔서 무료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리바이 병장 유용한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