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 좋은 C# 자동매매 프로그램 소스 구하는 방법

2019. 2. 13. 16:26


http://todaytrading.net/license/product.aspx



바야흐로 자동매매의 시대라고 할만큼 엄청난 프로그램들이 쏟아 지고 있습니다.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찾는 이유는 크게 3가지 입니다. 


 - 주식 초보인데 보다 쉽게 주식으로 수익을 보고 싶다. 

 - 직장생활이 너무 바빠서 주식을 볼 시간이 없는데 무인매매로 돌아가는 프로그램이 있었으면 좋겠다. 

 - 나만의 알고리즘이 있는데 자동매매를 직접 개발해서 무한 수익을 창출하고 싶다. 



이번 게시글에서는 3번에 대해서 생각해볼텐데요, 


보통 자동매매 프로그램이라고 개발된 프로그램드은 거의다 C# 닷넷 윈폼 프로젝트로 개발되어 있습니다. 


C#은 개발하기가 편리하고 퍼포먼스가 좋기도 하지만, 당장 증권사에서 공개한 open api 가 C# 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ㅋ

물론 파이썬도 있죠. 



하지만, 과연 이 api 개발이 쉬울까요?? 


15년차 개발자가 자동매매를 만드는데 1년 이상이 들었으며 매우 난해한 작업이었다고 토로했습니다. 


그만큼 증권에서 "매수" , "매도" 의 업무 프로세스는 매우 어려운데요, 최상급 개발자가 어려움을 토했는데 일반 직장인이나 비 개발자분들이 자동매매를 만들기는 사실상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샘플을 통해 만들수는 있으나 오류를 잡다가 인생이 흘러갈수도....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만의 자동매매를 만들고 싶다면 개발의뢰를 할 수도 있는데요, 


이또한 녹녹하지가 않은게 허접한 개발자들이 실제 즐비하고 돈 받고 연락이 안된다거나 버그가 있는데 수정을 안해준다거나 하는 경우가 참 많다고 하더군요. 



그럼 방법은 하나입니다. 

바로 잘 만들어진 자동매매 소스를 가져다가 자신의 로직을 붙이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이 가장 확률높은 내 자동매매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http://todaytrading.net/license/prditem.aspx?prdid=ttnsource2    (할인중)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에서 위와 같이 자사의 귀한 자동매매 소스코드를 개인에게도 저렴한 가격에 오픈하고 있습니다. 


1년 이상 전문 개발자가 만든 소스로 1000여명의 유료 사용자가 사용하는 만큼 매우 안정된 매수 매도 프로세스를 자랑하는 국내 최상급 솔루션입니다. 


이 소스는 일반적으로 공개된 샘플들이나 자동매매 만들기 무료 강의 같은데서 오픈하는 그런 소스들이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실전 투자용으로 개발되어 수많은 이용자들이 원하는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으므로 현업에서 어떻게 개발하는지가 담겨 있는 소스입니다. 


도전해 보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방법은 티티엔 소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