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로 홍콩 떠납니다 !!! 야호! ㅋㅋ - MTR 노선도 고화질 지하철 지도 첨부

2014. 8. 3. 18:39

 

 

 

좋은 정보    해외여행은 에바종에서 ^^

 

 

 8월 5일!!

 

 대망의 4번째 해외여행 홍콩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짝짝짝 ㅎㅎ

 

 참고용으로 가장 중요할지도 모르는 MTR 노선도를 올려봅니다. 꽤 큰 이미지라서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라고요...

 

 4박 5일 일정으로 가게 되는데요 작은 도시 국가이지만 워낙 먹거리, 볼거리가 많은 세계적인 국제 도시라 많은 기대가 됩니다. 지난 1월 방콕, 대만 30일 여행에 이어 7개월 만에 떠나는데 비행기 탈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네요 ~

 

아마도 최고의 여름 휴가가 될듯 합니다 ㅎㅎ

 

혹시 그때쯤 홍콩에 계시는 분들은 저희랑 잠시 합류하셔서 한잔? 하시죠 ^^;;;

 

그럼 또 블로그를 통해 도착후 자세한 내용 올릴게요 ~ ~ ~ ~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