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의 첫번째 자전거 라이딩!! - 장지, 가든파이브, 송파, 가락시장, 판교 코스

2014. 6. 22. 18:17

 

로드바이크 앱

 

 

후... 아직도 심장이 뛰네요 ㅋㅋ

 

어제 벨로라인 루시 2014년형을 바로 구매한 후 5분의 시범 운행완료.

드디어 오늘 일요일 첫번째 라이딩을 해보았습니다 !! 짝짝짝!!!

 

복정역에서 출발하여 장지천쪽으로 내려가서 그냥 길나있는 데로 쭉 가다보니 와우!! 엄청난 자전거 로드가 펼쳐지더군요 ㅎㅎ 수많은 라이더 분들과 어울려 뙤약볕을 맞으며 신나게 달리다 보니 뭐 얼마안가서 방전 -_-

 

첫날인데 너무 무리했다 싶더군요.

한참을 가다보니 가락시장으로 나가는 길이 있어서 잠시 길을 틀어 파리바게뜨에서 커피도 한잔 하고 ^^

 

 

참고로 제 자전차는 요거 ^^

 

 

 

다시 왔던 길을 돌아가는데 아뿔사...

내가 왔던 길을 도저히 못찾겠더군요 ㅠ

다시 장지로 가야하는데 뭐 옆으로 길이 터져있는 곳마다 다 나가봤는데 2번째로 나간 길이 다행이 가든파이브랑 연결이 되어 있어서 무사히 자전거 길을 빠져나왔습니다 ㅋㅋ

 

 

정말 2시간 동안 죽을뻔했는데 로드 바이크 앱을 집에와서 보고 급 실망 ㅠㅠ

고작 3.6 키로라니!!!!

그럼 인터넷에 100 쉬엄쉬엄 다녀왔다는 사람은 도대체 뭔가 ㅎㅎ 아직 멀었구나 싶더군요.

 

타다보니 아리따운 여성분도 혼자 타고 어르신들도 많고 많은 사람들과 같이 탄다는 것이 참 좋더군요 ^^

아직 장비는 없지만 매주 하나씩 장만해 가며 조금씩 체력도 키워봐야겠습니다.

 

자전거 참 재밌네요 ^___^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