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명불허전 뮤직비디오 2편 소개 - 돌이킬수 없는, Truth or Dare(진실 혹은 대담)

2014. 5. 29. 10:44

 


 
 아이돌 세상에 브라운아이드 걸스가 처음 나왔을때가 생각납니다.
 사실 다른 멤버들은 잘 기억이 안나고 ㅎㅎ 가인의 그 독특한... 신비로운 외모가 절 단숨에 사로 잡았었죠.

 당시 원더걸스, 소녀시대 등 수많은 아이돌들이 있었지만 내 마음 속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 하면 가인을 뽑곤 했었죠 ㅋ (물론 지금은 전효성 ㅠㅠ ㅎㅎ )

 

 

 그렇게 가인은 잠시 저에게 잊혀진 존재였는데 그러던 어느날 뮤직 비디오 한 편을 보게 됩니다.


 "돌이킬 수 없는"

 

 윤상이 작곡했다는 라틴 음악의 소리가 처음 부터 귀를 끌어 당기더니 쇠소리 같은 가인의 목소리와 어울려 환상적인 하모니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뮤직 비디오의 그 이야기.

 이성재와의 치명적이고 절망적인 사랑을 그린 이야기였는데, 그 연기와 스토리가 최근 다른 가수들과는 비교도 할 수 없는 몰입도를 주었습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부분은 뮤비 후반부인데요,

 초반부는 이성재가 떠나는 장면이었다면 후반부는 더욱 잔잔해진 목소리로 그 추억을 이야기합니다.
 여기서 나오는 잔잔해진 후렴구들이 참 좋더군요 ^^

 

 

[日本語字幕] Ga In(가인) - Irreversible(돌이킬 수 없는)  
 

 

 

 

 


 그리고 어제

 "진실 혹은 대담" 이라는 뮤직 비디오를 한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길래 우연히 보았는데

 아차! 가인이 돌아왔구나 싶더군요 ㅋㅋ 역시 뮤직 비디오는 진짜인지 가짜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리얼하게 보여주는데요
 허지웅? 이라는 사람을 출연 시키면서 그 리얼리티와 대담함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사실 진실 혹은 대담은 마돈나의 유명한 앨범 중 하나죠 ^^
 
 그러한 컨셉으로 나온듯 하지만 역시 가인만의 독특한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한 뮤비인듯 합니다. 참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

 

 

[MV] Gain(가인) _ Truth or Dare(진실 혹은 대담)

 


 그 외에도 같은 앨범에 [MV] Gain(가인) _ Fxxk U (Feat. Bumkey) 라는 뮤비도 선보이고 있는데요

 대박 Video 입니다 ㅠㅠ 제목도 그렇거니와 이렇게 대담한 뮤직비디오라니오....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대담하고도 섹시하고 도발적인 뮤직비디오는 본적이 없습니다. 19금이나 학생분들은 자제를...ㅎ

 주지훈이랑 열애에 빠질만하더군요.... ^^;;

 (이 뮤비를 링크 걸고 싶었지만 너무 야해서 링크로만 대치합니다 ㅎㅎ)

 

 

 

 

 

 이 시대 최고 엔터테이너 가인양을 응원합니다 ^^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좋은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