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윤민수, 신용재의 인연 듣기 - 감동의 무대란 이런 것!!!

2014. 7. 10. 20:03

 

 

 

모처럼만에 정말로 감동적인 무대를 본거 같습니다.

 

전 불후의 명곡을 보지는 않는데 어느날 카페에서 흘러나오는 표효하는 목소리!!! 이건 윤민수다 생각했는데 노래는 이선희의 인연이더군요... 그리고 또 한 명의 목소리는 제가 평소 그렇게 선호하지 않는 가수인 신용재.

 

(카페서 일하는 중이었는데 한 5분간 넋을 잃고 멍하니 있었다능.... )

 

 

 

그러나 이번 무대는 서로의 음색이 닮은듯 다른듯 묘한 어울림을 이루며 최고의 무대를 선사한거 같습니다.

 

이번 무대는 그 옛날 나는 가수다 시절 임재범이라는 가수를 다시금 세상 밖으로 내놓은 '여러분' 을 부른 무대에 버금가는 역대급 무대!!

 

 

특히 저 위 사진에 나오는 바로 그 장면

윤민수를 혼수상태로 만들어 비틀거리게 만든 절정의 부분. 이 부분에서 소름이 돋다가 돋다가 다 빠져나가는 기분이더군요 ㅎㅎ

 

정말 가지고 싶은 목소리 윤민수입니다.

 

신용재는 평소 좋아하지 않았을 뿐 아니라 노래를 잘하기는 한건가 생각했었는데 거의 윤민수를 압도하는 가창력에 부드러운 음색, 안정적인 보컬. 100점 만점을 주고 싶네요

 

 

 

 

한 번 들어보시죠....

 

10개 음원 사이트를 올킬했다고 하죠???

 

당분간 매일 들을 거 같습니다. 비오는 날은 들으면 안되겠어요 ㅠㅠ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좋은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