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유니버스 국가별 역대 우승 횟수 그래프 - 김유미양 화이팅!

2013. 10. 29. 17:27

 

http://www.chartschool.kr/

 

 

 

 지금 2013 미스유니버스 대회가 열리고 있지요?

 기사를 통해 김유미 선수 아니 ㅎㅎ 김유미양이 국위 선양을 하고 있다고 많이 올라오더군요 ㅋ 미모나 기럭지 면에서 전혀 꿀릴게 없다라는 기사들이 대부분;;

 

 해서 한 번 조사해보았습니다. 역대 미스유니버스 우승 국가입니다.

 

 미국이 8회 우승으로 가장 많은 미녀들을 배출했네요. 우즈베키스탄이 1위일줄 알았는데 ㅎㅎ

 2위는 익히 알려진 미인 국가 베네수엘라입니다. 베네수엘라는 뭐 거의 국가 산업으로 미인사관학교까지 있다네요 대단합니다.

 

 이상한건 일본이 무려 2회나 우승을 했습니다. 1959년과 2007년.

 59년은 패스하고 2007년에는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하늬씨가 출전해서 4위를 차지했던 대회입니다.

 누군가 하고 검색을 좀 해봤더니 ...

 

(2007 미스유니버스 모리리요... 매우 미녀네요...;;; 신봉...s..)

 

 

AD

 

초고속 인터넷 가입하고 45만원 받자

 

 

 

 

마지막으로 자랑스런 김유미양 사진 남기고 포스팅 마칩니다 ^^ 그래프는 자유롭게 사용하세요

 

 




 

 

리바이 병장 진격의 그라프/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