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자동매매로 매일 5만원 벌기 영원히 들어오는 월세 200만원 만들기

2019. 12. 16. 10:25

http://todaytrading.net/default.aspx

 

투데이트레이딩 ::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주식차트 솔루션

무료 검색식 TTN 에서는 구매자분들에게 8개의 기초 검색식과 기타 전략자료들을 제공합니다. 급등주, 상승주, 20일신고가, 눌림목, 주도주 등 다양한 매매에 기초 자료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todaytrading.net

넘쳐나는 주식 자동매매 중에 어떤 것을 선택해야할까? 

 

투자자들의 고민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그중에는 사기성 광고를 하여 한탕뛴 후 날르는 업체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해서 티티엔 자동매매처럼 3년이상된 업체이며 사용자가 많고 카페가 존재하는 그런 회사를 골아야합니다. 

https://cafe.naver.com/kiwoomhippochart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 네이버 카페

키움증권 연동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사용자 모임입니다

cafe.naver.com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가 큰 한해였습니다. 

 

그리고 AI 라는 이름으로 프로그램을 만들어 큰 손해를 입히는 업체들도 많았는데요, 티티엔과 같이 진짜 주식자동매매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나만의 주식 전략을 짜는것이 중요합니다. 

 

티티엔은 조건검색 자동매매 프로그램으로 키움에서 조건식을 사용자가 만들어야하지만, 

 

조건식을 그렇게 심각하게 연구할 필요는 없습니다. 

기초샘플을 제공하며 수익이 날 수 있는 수많은 전략들을 공유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그것들을 참고하여 쉽게 자신의 전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버튼만 누르면 알아서 되는거죠? " 

 

세상에 이치를 아직 깨우치지 못하신분들이 참 많습니다. 

그렇게 돈을 벌수 있다면 세상 가난한 사람은 없겠죠. 버튼만 누르면 되고 노력도 없이 돈이 벌어질거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주식을 하지 마시기 바라고요. (그 분을 위해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TTN과 같이 전략을 자신이 직접 짜고 검증을 통해 자신의 전략을 만들어 가는 프로그램이 진짜 자동매매입니다. 

모르죠 먼 미래에 진짜 AI 자동매매가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마 그런 프로그램이라면 만들어져도 아무도 팔지 않겠죠 아니면 1억정도 하거나... 

 

 

*** 자동매매의 목적

 

우리가 자동매매를 하는 이유는 일확천금을 버는 목적이 아닙니다. 

자동매매 시스템을 이용하는 이유는 내가 없어도 자동으로 매수와 매도를 하게 하는것 

그리고 매일 일정 수익을 거둬들여 월 수익을 창출하는것입니다. 

 

바로 연금이죠. 

 

나이 70세가 넘어서 허리가 아프고 당뇨가 와서 일을 못한다고 생각해보세요. 

자식들한테 기대는 세상은 아닙니다 (자식들이 더 힘들거든요 ㅠ ) 

그럼 일을 하거나 월 300만원 연금이 나와야하는데 돈이 없습니다. 

 

 

요즘들어 신사임당이나 뭐다 부와 연금, 투자와 은퇴, 파이어족과 조기은퇴 등 을 외치는 사람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일하는데 지쳐있어서 쉬고 싶은데 돈은 없고 그러다 보니 투자와 부동산에 대한 유튜브나 책들이 늘고 있는데요, 

 

업계에 있는 사람으로써 정답은 "자동매매 프로그램" 입니다. 

 

돈이 돈을 부른다고 하죠. 

이자나 배당을 받으려면 아주 오랫동안 돈을 적립하고 부를 쌓아가야합니다. 

 

하지만 서민들은 하루벌어 하루 먹고 살거나, 자식들에게 돈이 왕창 들어가서 노후를 잃어버리는데 10억을 넣어놔야 500만원 이자가 생기는 돈의 생리를 따를수 없습니다. 

 

하지만 자동매매는 단돈 500만원으로 한달에 100만원을 창출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물론 조금 노력은 해야합니다. 가만히 앉아서 돈이 들어올리 없으니 

 

편의점에서 한달내내 서서 일하느니 조금이라도 일찍 자동매매 전략을 만들어 월 30만원이라도 수익을 내는 시스템을 구축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5만원을 벌면 적은 금액 같지만, 주식 투자로 20일을 한다면 월 100만원입니다. 

10만원을 벌면 월 200만원

20만원을 벌면 월 400만원입니다. 

 

일단 5만원만 구축을 한다면 파이를 키우는 시간문제입니다. 그 5만원이 어렵습니다. 

 

 

(TTN 자동매매 체험하기) 

http://todaytrading.net/download/download.aspx

 

TTN System Trading Solution - 키움증권 API 연동 주식 자동매매 시스템 트레이딩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지원 OS : Windows 7 ~ Windows10 업데이트 내용 : 조건식 편입 매수 순서 정하기잔고 추매 기능 3차 손절, 3차 딜레이 매수 이후 경과시간 청산 장전 동시호가 매수 기능 상한가일때 매도 안하는 옵션 호가창 개발, 호가매매 지원 사용자지정 경로 설정 기능 티맨 레이아웃 수정 검증마스타 메인 화면 추가 및 사용자 정의 검증 가능 트레일링 스탑 3차 개별 설정 가능하게 변경 매수 매도 전략 다른이름으로 저장 기능 추가 잔고의 저점대비 청산

todaytrading.net

티티엔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가지고 수천명의 회원들이 지금도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또, 일부는 내려고 노력을 하고 있고 

 

또 일부는 이미 하루에 100만원씩 버는 사람도 있습니다. 

 

70대가 되어 폐지를 줍는거 보다 50대, 60대에 미리 자동매매를 보유하시면 나이가 들어 연금을 하나 만드는거와 같습니다 

 

물론 20대 라면 초대박이고

30대라면 훌륭하며 

40대는 시작할 나이입니다. 

 

로또 살돈 모아서 자동매매를 시작해보시기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리바이 병장 시스템연금/시스템연금수익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