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엠디, 우리넷, 고려산업, 화천기계 3% 먹기 TTN 조건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2019. 9. 5. 16:04

http://todaytrading.net/default.aspx

 

투데이트레이딩 ::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주식차트 솔루션

무료 검색식 TTN 에서는 구매자분들에게 7개의 기초 검색식을 제공합니다. 급등주, 상승주, 20일신고가, 눌림목, 주도주 등 다양한 매매에 기초 자료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todaytrading.net

키움증권 조건식으로 자동매매를 하는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은 유료 사용자를 보유한 TTN 소개해드립니다. 

 

검색식을 이용한 자동매매를 반자동이라고 하시는 분들이 간혹 있는데 -_- 

실제 종목이 추출되어 나오는 자동매매들이 수익을 지속적으로 내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위에 제시한 매매일지는 신고가 돌파 종목을 3%에 정리하는 전략인데요, 

 

금일 매수한 4종목을 모두 3%에 정리하고 기존 보유종목 한 종목을 5%에 정리한 결과입니다. 

 

본 전략은 최근 새롭게 만든 전략이라 일단 소액매매인데요, 소액으로 꾸준한 수익이 나는것을 확인한 후에 조금씩 투자금을 증액하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그래야 자신도 생각치 못한 이슈들에 대해 대처할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완벽한 전략이라 자신할 지라도 종목당 500만원을 들어가서 -5%가 나면 손이 떨리기 마련이지만, 

 

저렇게 소액으로 시작하여 전략을 검증할 경우 -5% 해바야 얼마 되지 않죠. 해서 심리적 영향 없이 자신의 전략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은 이렇게 자신의 전략을 세워 아래의 인생 목표를 위해 매진하는 분들이 이용을 합니다. 

 

 - 노후에 꾸준히 월 50만원 이상 벌어다 주는 프로그램

 - 현재를 살아가는데 500만원 정도를 투자해서 매월 일정 금액의 추가 수익을 내어 월급에 더해 생활에 도움을 얻기 위해

 - 투자금 2, 3000만원 정도를 투자해 월 생활비를 만들고 싶은 분들 

 

등 이유는 다양합니다. 

 

 

요즘 수익률을 보장한다는 수많은 자동매매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데요, 

 

고수익률에 현혹되지 마시고 자신의 수익은 자신이 직접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cafe.naver.com/kiwoomhippochart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 네이버 카페

키움증권 연동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사용자 모임입니다

cafe.naver.com

카페에 이미 그런 수많은 같은 목표를 가지신 분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세상에 일확천금이란 없습니다. 

 

만약 생긴다 해도 불행해진다고들 하죠. 자동매매로 꾸준한 월 수익을 창출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일명 "자동매매 연금" 입니다. 

 

국민연금, 퇴직연금, 자동매매연금 3층 연금 ^^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