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포차트가 지원하는 차트 종류 (기본 구성편)와 디자인

2015. 5. 12. 20:16

 

 

 

 

닷넷 C#, VB 환경에서 도구상자에 추가해서 개발을 할 수 있는 차트 컨트롤인 히포차트.

최근 4.3 버전 업드이트가 공지되기도 했는데요,

 

히포차트에서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차트 종류들을 한개의 폼 화면에 모두 구현해보았습니다.

히포차트는 기본적으로 40여가지의 차트를 지원하며 혼합형, 변형 등을 다 포함한다면 70여가지 차트를 지원하여 국내외를 통털어 가장 많은 종류의 차트를 지원하는 차트툴 중 하나입니다.

 

 

위 화면은 4.3 버전을 기준으로 제작된 것으로 기본적인 라인, 곡선 스플라인, 컬럼을 포함하여 방사형, 파이, 간트차트, 주식차트, 누적형 차트, 퓨널차트, 도우넛 차트, 게이지 차트 등 다양한 그래프들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히포차트는 기본적으로 심플한 형태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위와 같이 파이에 그라데이션을 준다던지,

 

 

 

 

 

배경색을 바꾼다던지 하는 등 많은 디자인 객체들로 인해 무궁무진하게 변형이 가능하여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는데 최적화된 UI 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히포차트는 2009년 첫 출시 이후 6년간 운영중인 기업으로 2015년 5월 바로 이번달이죠!!

 

4.3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역대급 업데이트가 될 것이라는 많은 기대 속에 많은 성원도 기대해봅니다.

 

무상지원 서비스가 1년이므로 지금 사용을 시작하여도 4.3의 모든 버전과 패치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 바로 평가판을 시작해보세요 ~ ~ ~

 

 

http://www.hippochart.com/trial/download.aspx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개발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