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급락!! 내츄럴엔도텍 파장때문인가.. 그래도 다음카카오는 잘 버텨주네요

2015. 4. 22. 14:59

 

 

좋은정보   VIP 추천종목 무료받기  

 

 

최근 주식에 손을 좀 대고 있는데요,

 

하루하루 변화무쌍한 주식 시장 구경에 슬슬 재미가 들기 시작하였습니다. 제가 보유한 종목으로는 대표적으로 다음카카오, 현대중공업, 중국원양자원, 현대차,  SK하이닉스 등 코스닥 시가총액 순위 상위권 종목들이 많은편이고 특히나 다음 카카오를 통해 제 미래의 부를 축적해보고자 합니다 ㅎㅎ

 

 

그러던 중 오늘...

다음 카카오가 현재 카카오택시 등으로 이전 단가로 조금씩 순항을 거듭하던중이었는데 117000 대로 급상승하더니 와 ^^ 드디어.... 그리고 다시 확인해보니 저렇게 ㅠㅠㅠㅠㅠ

 

 

이게 뭔일인가 싶어서 친구한테 물어보고 난리를 치다가 네이버 검색을 보니 코스닥이 급락하고 있다고 외국인이 몇 천억원 가량을 매도했다고 그러는군요.

주식 시장이 아직 낯설어서 이런 상황이 오면 참 당혹스럽습니다. 다행히 다카오는 다른 종목들에 비해 잘 버텨주고 있고 현재 115,700 으로 마감하는 분위기입니다.

 

주식 한 10년한 친구는 지금 바로 매도해야한다고 자기는 다 처리했다고 ~

KODEX 인버스로 갈아타라고 지시? 하더군요 ㅎㅎ

 

그래도 제생각은 주식은 보유하는 것이고, 오히려 이것이 기회가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그리고 다카오가 버텨주고 있으므로 이틀 정도 지켜볼 생각입니다.

 

내일이 두렵네요... ㅠ ㅎ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