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가수 보컬 가창력 랭킹순위 Top 10 - 에일리, 태연(소녀시대), 효린, 아이유

2014. 3. 7. 15:35

 

최근 모 프로에서 방영한 남자, 여자 아이돌 보컬 통합 순위정보 공개합니다. 제가 생각한거랑 얼추 비슷하네요 특히 1, 2, 3위는 정확하네요 ㅋ

 

대망의 1위는 바로 에일리입니다!! 짝짝짝!!

 

1위

 

 

 

 에일리는 불후의 명곡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라 많은 히트곡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언제 어디서나를 막론하고 시원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불후에서 이승철의 "희야" 를 부르던 게 생각나네요 정말 현존 아이돌 최강 가창력 소유자입니다.

 최근 과거 실수한 노출 사진들이 대거 해외 사이트에 등장해서 많은 아픔을 겪었는데요, 다시는 그런 일이 없었으면 하네요... (전 못봤어효!! )

 

 

2위는 부동의 상위권 드디어 왕좌를 물려준 바로.... 소녀시대의 태연입니다.

 

2위

 

 

 귀여운 스타일 좋아하는 남자들의 로망.

 박진영이 칭찬해 마지 않던 데려가고 싶은 아이돌 가창력 부분 1위 (춤은 태양이죠!)

 작고 앙증맞은 아이돌의 원조이자 올킬녀 ㅠ

 바로 태연입니다. 이런 태연의 노래를 듣고 있자면 뭔가... 애절한 슬픔이 묻어 나는데요 특히 베토벤 바이러스에 나왔던 그 노래 "들리나요"... 눈물 뚝뚝 떨어집니다 ㅋ 최고의 가창력을 보인 노래이자 가장 좋아하는 노래이기도 합니다. 소녀시대 리더로써 요즘 많이 얼굴을 안비추는듯 한데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3위는 태연에 이어 등장한 검은 돌풍 -_-;;; 효린입니다 ㅋㅋ

 

3위

 

 

 시스타의 효린은 다른 아이돌들과 같이 꽃미녀는 아니지만 ㅠ 폭풍같은 가창력과 섹시한 몸매로 가요계를 장악한 최강 보털리스트로 모든 작곡가들이 극찬해 마지 않는 좋은 가수입니다. 물론 각종 캡쳐 사진 굴욕과 아이돌 육상 대회의 굴욕 등 미모 지상주의 한국에서 많은 이슈가 되고 있지만 그래도 최근에 부른 렛잇고를 포함해서 태연의 바통을 이어받을 수 있는 유일한 가수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ㅠ 짠하네요...

 

 

다음은 4위... 바로 국민 여동생 아이유입니다.

 

4위

좋은 정보    아이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일리와 마찬가지로 아이유는 처음이 인기를 얻지 못하다가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다양한 음악 프로에 출연하면서 그 독특한 가창력을 인정 받아 성공한 케이스입니다. 새 앨범을 낼때마다 그 특유의 가창력이 잘 빛나도록 3단 고음과 같은 장치를 잘 하는데요, 드라마에서 안정된 연기를 선보이면서 완전한 스타 반열에 올랐다고 볼 수 있습니다. 뭐 사실 한 사람의 파워로 봤을때는 거의 넘버 5 안에 드는 강력한 여자 아이돌이며 수입 면에서도 100억대 이상으로 한때 수지 급이었죠.

하지만, 전 귀여운지도 노래를 잘하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제 취향은 아닌듯;;;

 

 

5위는 흠.... 인정할 수는 없지만 2PM의 창민이네요!!

 

이후 부터 주루룩 써볼께요.

 

6위 2NE1 박봄

7위 샤이니 종현

8위 에이핑크 정은지

9위 슈퍼쥬니어 려욱

10위 슈퍼쥬니어 규현

 

이런 순이네요.

 

박봄의 독특한 목소리 맘에 들고 려욱 정도는 인정할 만 하네요 ㅎ

 

이상 아이돌 보컬 랭킹이었습니다.

태연 신곡 발라드 듣고 싶네요 언제 음반이나 드라마 주제곡 불렀으면 좋겠습니다. ^^

 

 

 * 유용한 사이트 소개  *

 

 - 여성 다이어트, 성형정보, 중년여성 뷰티 관련 종합 정보 사이트

==> http://www.chartschool.kr/woman/default.aspx

 

 - 내 바이오리듬은?

==> http://www.chartschool.kr/bio/default.aspx

 

 - 인터넷 쇼핑몰, 소셜커머스, 아웃도어브랜드, 화장품 브랜드 순위 ==> http://www.chartschool.kr/shop/rank.aspx

 

 

리바이 병장 진격의 그라프/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