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자전거 쉬고 한강 32km 대낮에 다녀오기!! - 잠원한강공원

2014. 7. 14. 18:07

 

 

로드 바이크 아이폰 앱

 

 

주말에 일이 있어서 몸이 못타서 몸이 근질근질하여 월요일 인데 낮 1시 30분에 무작정 자전차를 끌고 나갔다 왔네요 ㅋ

봍통 7시나 9시에 출발하는 오전 선선한 라이딩을 즐겼었는데 대낮에 타보기는 처음이네요 ㄷ ㄷ ㄷ

 

일단 코스는 늘 가는 길이지만 (아직 헬멧이 없는 관계로 한정된 곳만;;;) 가든파이브 장지천에서 출발해서 가락 시장을 통과 잠실 , 종합운동장을 지나 한강에 도달합니다.

 

몇주전에만 해도 여기까지가 한계였는데 이제 뭐 허벅지가 단련이 되었는지 지난주부터 한강으로 진입!! 아름다운 한강을 볼 수 있었네요.

 

오늘은 잠원한강공원 까지 다녀왔는데요, 그 더위에 텐트치고 연인들이 휴식을 즐기고 있더군요 ㅋ 저도 그 근처 편의점에서 폴라포를 하나 물고 반환을 위한 휴식을 취했죠

 

 

 

 

더위엔 역시 폴라포!! ㅎㅎ

오랜만에 먹어보았습니다.

 

 

 

 

잠원 한강 공원 파라솔에서 휴식하며 바라보는 한강은 참 아름답네요 ^^

 

다음번엔 체력을 더 키워 여기를 통과해서 한강 공원까지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4키로 타던 체력으로 참 많이 늘었네요 ~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