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고 판교 가는 방법 (복정 - 가든파이브 - 분당 야탑 - 이매 - 판교)

2014. 7. 11. 15:03

 

 

 

오늘의 오전 라이딩 코스는 평소 미루고 미뤄두었던 판교!!

 

그러나 허무한 ㅋㅋ 왜냐고요? 가든파이브에서 이매촌까지는 늘 가던 코스인데 바로 옆 라인을 타기만 하면 코 앞에 판교가 있다는 사실을 몰랐다니 ㅠ 어지간히 길치이긴 하네요.

 

엄청 먼줄 알고 벼르고 있었는데 참 허무했다는...

어쨋든 탄천길 따라 가다가 웬 오작교 같은걸 지나서 오른쪽 라인으로 갈아타서 가다보면 다리 밑을 통과해서 판교로 가는 길이 나있습니다. 공사중이라고 적혀 있는데 무시하고 가다 보면 어느새 판교를 대표하는 한컴 빌딩이 눈에 들어옵니다.

 

지상? 으로 올라오자 마자 왼편으로 꺾어서 가다보면 한스 카페가 나오는데요, 그 앞에 저런 자전거 거치대도 있고 커피 한잔 하며 쉬기 좋습니다 ^^

한 30분 땀도 식히며 망중한을 즐기다가 잘 돌아왔네요 ~ 후후

 

 

런타스틱 로드 바이크 아이폰 앱

 

 

오늘은 처음으로 경험삼아 판교를 가본 거라 기록면에서는 최악이지만, 거리는 대충 예상대로 24.7키로 정도 나왔습니다. 그건 그렇게 칼로리가 436 날라갔는데 뱃살은 여전하네요??? ㅎㅎ

 

오늘로 3주째 즐거운 자전거 라이딩이었습니다 ^ ^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