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조할인] 조니뎁의 새 영화 트랜센던스 후기 - 내가 매긴 평점은?

2014. 5. 17. 17:13

 

 

 

바쁜 몇주를 지난 덕에 모처럼 만에 조조할인으로 오늘 영화를 보았습니다. 조니뎁의 새 영화이고 무엇보다 인셉션 제작진이라고 해서 더욱 기대가 되었던 영화인데요, 전체적으로 만족도 높은 영화였던거 같습니다.

 

 

★★☆

 

별 세개 반 며겨봅니다 ^^

 

 

영화는 과학자인 두 부부가 획기적인 연구를 진행해온 것을 발표하면서 시작하는데요, 과학 기술의 발전과 인터넷의 확장으로 인해 인류가 큰 재앙을 맞이할 것이라는 류의 영화는 많이 보았지만, 이처럼 무섭고 썸뜩한 그리고 피부에 와닿는 상상은 처음이었습니다.

 

 

뇌를 업로드 중인? 윌

 

 

군데 군데 다소 부실한 연출과 스토리 구성이 있긴 했지만, 와이프랑 영화가 끝나고 둘다 괜찮았다는 평이었네요. (스포를 싫어하므로 내용은 포스팅 하지는 않겠습니다 ^^;;) 

 

단지, 인셉션을 보시고 그와 비슷한 웅장하고 스케일 큰 영화를 기대하신다면 다소 실망 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첨단 과학의 내용과 영상이 나오지만 보다 잔잔하고 사색적인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전 세계가 인터넷으로 연결되어 지구촌화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좁아졌지만, 이것이 얼마나 위험해 질 수 있으며 결국 기술이 인류를 지배하게 될 지도 모른다는 상상이 너무나 리얼하게 그려지고 있는 트랜샌던스. 영화를 보는 내내 내가 스마트폰과 인터넷 세상에 너무 빠져 사는건 아닌지... 그래서 나의 현실적인 삶을 사는건지 인터넷 네트워크 망 속에서 살고 있는지 처음으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네요.

 

 

처음 보는 배우인데 미인은 아니었지만 매력이 있었음 ^^ (에블린 역 레베카 홀)

 

 

인간중독 하고 고민을 좀 했었는데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 포스팅을 마치고 잠시 인터넷을 끊어볼까요? ㅋ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 예전에 꼭 실천하려고 했던 일주일에 한 번 인터넷, 스마트폰 사용안하기를 다시 해볼까도 생각중입니다.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조조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