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라면버거 후기/가격/맛 평가 - 시간 되게 오래 걸리네요 ~

2015. 1. 11. 12:13

 

 

롯데리아 라면버거 세트

 

 

어제 토요일 와이프랑 데이트겸 볼일을 보러 잠실쪽에 다녀왔는데 라면버거가 출시되었다는 말에 한 번 맛을 보러 갔습니다.

 

품절이다 50만개 한정이다 심지어 허니버터칩의 뒤를 이을 것이다라는 말도 있길래 기대를 잔뜩 하고 시켰는데요... 10분간 기다리라고 하더니 한 20분은 기다린거 같습니다;;;

 

위 한 입 깨문 사진인데요... 참... 지저분해 보이네요 ㅎㅎ 좀 모양이 잘 흐트러지긴 합니다 ㅎ

 

아침을 먹은 상태라 한 개 시켜 나눠 먹곤 하는데 라면 버거는 그렇게 먹기에도 조금 사이즈가 작았습니다. 이상하게 콜라도 크기가 작더군요?? 어쨋든 개운치 않은 모습에 갸웃거리며 한입 두입 깨물다 보니 조금 짜다라는 맛과 라면맛이 조금 섞여서.. 흠...

 

쓰레기 정도는 아니지만 딱히 다시 먹고 싶지는 않을거 같더군요. 와이프는 두입 먹고 안먹었을 정도.

 

저는 자꾸 먹다보니 먹기는 했지만 자주는 못먹을거 같았습니다. 또 그렇게 맛없다고 할 수도 없고 애매하네요 ㅋㅋㅋ

 

라면 부분은 생각보다 부드럽고 패티는 그닥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평점을 매기자면

 

제가 좋아하는 데리버거 88점 기준으로 70점 -_-;;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한 장의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