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만의 휴일 한강 자전거 라이딩!! - 국토종주 광나루 자전거공원 인증센터

2014. 8. 15. 18:34

 

 

 

 

월요일날 다녀오고 비가오는 관계로 무려 3일 동안 못타다가 드디어 오늘 휴일을 맞아 한강을 다녀왔습니다 ㅋ

 

3일이 얼마나 길고 무료하던지 이제 어느정도 자전거 광팬이 된거 같기도 하네요 ^^;;

 

아직 4대강 종주나 국토종주를 할만한 체력과 근력이 없는 관계로 수첩만 구매해놓은 상태인데 오늘 판교에서 한강쪽으로 나가서 올림픽대로 쪽으로 달려봤는데 엉??

 

카페에서만 보던 빨간 부스가 보이지 않겠습니까???

 

그런데 또 평소 들고 다니지 않던 수첩과 지도를 심심해서 챙겨봤는데 이런이런 ㅎㅎ 얻어걸려 도장하나 찍고 왔네요 ㅎㅎㅎ

 

이렇게 종주를 시작하게 될줄을 몰랐네요 후후 ~ 어쨋든 부스에 들어가서 어디다가 찍는지 물어가며 다른 아저씨 인증샷도 찍어주고 ㅎㅎ 나도 하나 얻어 찍고 그렇게 어영부영 한 발짝 나아가게 되었습니다.

 

 

내친김에 팔당 까지 가서 초계 국수인지 뭔지도 먹고 올려고 했으나 한참 가다보니 헐...

 

 

 

 

ㅠㅠ 이런 업힐 구간이.... 끌바 하더라도 가볼까 하다가 간만의 라이딩이라 왕복 40키로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팔당에도 찍는 구간이 있나 모르겠네요 ㅎ

 

 

자 ~ 이제 아라뱃길, 여의도, 뚝섬?? 이렇게 찍으면 한강 종주가 되는건가요

도장을 하나 찍었더니 새로운 의욕이 막 불끈 솟네요 ㅎ 참 좋습니다 자전거 운동 ...

 

모두 행복하고 안전한 라이딩 되시기 바랍니다 ^^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