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자전거길 50키로 기록 돌파!! (장지, 잠실, 한강, 잠원, 여의도 공원)

2014. 7. 27. 17:34

 

 

 

비가 계속 오는 바람에 10키로 내외로 맛만 보다가 벼르고 벼러서 오늘 여의도를 다녀왔습니다 ㅋㅋ

 

몸이 근질근질했었는데 대놓고 달려서 아라뱃길 까지 가려다가 허벅지, 어깨, 팔목 에 통증이 밀려와서 급 선회 ㅋ 하지만 개인적인 최고 기록을 새웠네요.

카페에 보면 196km 다닌 다는 사람 대단합니다 존경!!!

 

매번 마포대교에서 턴하고 돌아왔었는데 이번에는 퍼지던지 모르겠다 하고 막 달렸는데 완전 새로운 세상이 열리더군요. 여의도 공원에 도착하니 수만명의 인파가 ㅋㅋ 그것도 아이들 반 어른 반 ... 텐트 쳐놓고 애들 수영하는거 보는거 같더군요 ^^

 

 

 

 

급작스럽게 멈춰서 사진을 찍게 만든 저기..바로 63빌딩!! ㅋ

송파 쪽에 살다보니 참 오랜만에 봅니다. 좀 더 가니 쌍둥이 빌딩도 보이더군요 ~

 

근데 참 일요일이라 그런지 와.... 사람 많더군요.

뭐 거의 속도를 내지 못하고 더군다나 애들때문에 중간 중간 서야해서 참 ㅋㅋ 어차피 초행이라 뭐 조바심은 없었지만 그래서인지 큰 무리 없이 잘 복귀한듯 합니다.

 

 

 

 

점심은 아침에 라면을 먹고 나와서 참... 핫도그 하나로 ㅠ

드럽게 맛 없더군요 ㅎㅎ

 

이제 50키로를 탔으녀 60, 70 늘려서 9월에는 4대강 종주!!!  저의 작은 목표입니다 ^^

 

모처럼 탔더니 재미있고 가슴이 뿌듯하군요 ~

내일은 쉬고 화요일날 다시 또 판교로 달려보렵니다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