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자유여행 후기] IFC몰 애플스토어/전망대/맛집/스타벅스 방문기

2014. 8. 13. 19:04

 

 

좋은 정보    해외여행은 에바종에서 ^^

 

 

웅장한 이 투명 건물은 바로 우리나라 사람들의 작은 소망 애플 스토어입니다 ㅋ

스타페리를 타고 구룡반도에서 홍콩섬으로 넘어오자 마자 터널?을 지나다 보면 건너편에 보이는 2층 짜리 건물인데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맥북프로, 맥북에어,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맥 등을 이리저리 만지고 있더군요.

1층은 제품 진열, 2층은 구매한 사람들을 위해 세팅해주는 곳입니다.

 

 

 

2층에서 내려오면서 찍은 사진

 

 

 

저의 꿈... 최신 맥프로가 보이네요... 언제쯤 갖게 될런지 ㅋ

 

 

 

헉 외이프가 찍혔네요 ㅎㅎ

 

 

그 밖에도 IFC 몰에는 유명한 딤섬집을 포함해서 스타벅스, 각종 쇼핑몰 등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데요, 스타벅스에는 아름다운 금발 미녀들이 맥북에어로 뭔가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더군요 ^^;;

 

 

 

 

저 과자는 길가다 샀는데 참 맛났다는... ㅎ

 

 

 

 

 

위 사진은 전망대에서 내려다 보며 찍은 사진은데요 55층 전망대를 가기 위해서는 여권을 보여주고 증?을 받아야합니다. 이리저리 물어가며 겨우 올라간 전망대는 화폐 박물관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이게 55층 전망대 명찰??

 

 

생각보다 딱히 볼만하지는 않습니다 ㅋㅋ

 

일정에 쫒기신다면 전망대는 궂이 안보셔도 될듯 하네요 ~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