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침사추이 지도 - 설명 첨부, 랜드마크, 지하철 MTR 표시 참고 자료

2014. 8. 12. 17:39

 

침사추이 지도 (클릭 확대)

 

좋은 정보    해외여행은 에바종에서 ^^

 

 

홍콩 여행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고 지나가는 그곳은 바로 침사추이인데요...

 

이 지역에 얼핏 작고 좁아 보이지만 막상 가보면 개미떼 같은 사람들과 매우 복잡한 구조를 하고 있어서 멀 하나 찾기가 매우 힘이 듭니다.

 

제가 직접 경험한 내용을 토대로 지도에 표시를 해두었으니 처음 가시는 분들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우선, 가장 중요한 랜드마크로는 iSQURE 빌딩을 들 수 있습니다. 침사추이 역에서 C1 출구로 나오면 보이는데요, 정말 많이 지나간거 같습니다. 마치 귀신에 홀린거 처럼 정신차려보면 이 빌딩 앞 ㅎㅎ

 

여기서는 페닌슐라 호텔로 갈 수도 있고 (물론 E 출구로 나가는게 맞지만) Peking road 를 따라 아쿠아 스피릿 전망 좋은 레스토랑쪽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건너편의 많은 중소 쇼핑몰들과 (사사 같은) 이슬람 사원 등으로 가기 좋습니다. 어쨋든 아이스퀘어는 가장 중심이자 랜드마크 1번입니다.

 

여기를 중심으로 침사추이 역과 주변을 탐색하시면 됩니다.

 

 

2. 두번째 랜드마크로는 바로 홍콩 최고의 호텔 페닌슐라를 들 수 있는데요, 각종 호텔 셔틀 버스들이 이 근처에 정차를 하고 내려주는 곳입니다.

또한, L5출구를 통해 스타페리, 시계탑, 스타의 거리 등으로 갈 수 있는 곳이고, 하버시티, 1881 헤리티지 등으로 나가기 위해 지나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현재 위치를 파악해서 다른 곳으로 이동할 경우 이 1, 2번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보시면 어느정도 파악이 되리시라 봅니다.

 

 

 

 

3. 다음으로는 이슬람 사원이 있는 A1 출구쪽인데요, 여기서 막 나오면 왼편에 이슬람 사원이 있고 오른편으로 돌아서 길을 건너면 3개의 로드가 나옵니다. 그 중 첫 번째 로드에 바로 유명한 성림거가 있는데요, 운남 쌀국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전 그다지 별로 였음 ㅎ)

 

 

4. 다음 명품 쇼핑 골목인 하버시티 라인인데요... 이 라인에는 1881 헤리티지를 포함해서 각종 명품 샾 들이 즐비한 곳으로 큰 도로를 하나 건너야합니다. 그리고 죽 따라 올라가시면 되는 코스;;;

명품 구매 안하면 딱히 볼건 없어요.

다만, 하버시티쪽을 알아야하는 이유는 마카오로 가는 페리를 탈려면 그 근처로 움직여야합니다. 찾기 좀 복잡한 구조로 되어 있으니 물어 물어 잘 가셔야할듯 하네요...

 

 

 

 

 

 

이상 지도를 참조하시고 자꾸 보셔서 전체 얼마 안되는 구역이니 비행기에서 보시면 대충 눈에 들어올 겁니다.

큰 아디다스 매장도 랜드마크로 유용하니 도착하셔서 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홍콩 여행...

 

작은 나라라고 얕봤다가 큰 코 다치고, 다리 아프고, 몸살나고 아주 고생했습니다.

지도 참조하셔서 좋은 여행 하시길 ^^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