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드라마 시청률 순위 그래프 - 참 좋은 시절, 고양이는 있다, 뻐꾸기 둥지, 너포위, 호텔킹, 엄마의 정원

2014. 7. 18. 23:33

 

http://chartschool.kr/

 

 

참 좋은 시절 24.8
왔다! 장보리 19.4
고양이는 있다 19
나만의 당신 15.8
뻐구기 둥지 13.5
TV소설 순금의 땅 12.7
너희들은 포위됐다 12.5
호텔킹 12.1
엄마의 정원 12
닥터 이방인 11.8 

 

 

 

 2014년 7월 월화 수목 주말 드라마 통합 시청률 순위 그래프 공개합니다.

 

 1위는 김희선의 호연과 가족간의 갈등이 최고조로 올라온 참 좋은 시절이 압도적인 퍼센트로 차지했네요. 윤여정, 김영철, 최화정 등 중년 연기자 분들의 안정적인 연기와 김희선의 천사표 며느리 역이 좋은 반응을 보이는듯 하네요. 뭐 전작의 영향력도 한 몫했지만;;;

 

 

 

 

 요즘 재미나게 보고 있는 드라마가 다음 2, 3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오연서의 천방지축 연기와  이제 악역의 레전드죠? 이유리의 못된 연기도 물이 올라 갈등의 축을 이루며 흥미 진진합니다.

 3위는 전효성의 드라마? 는 아니지만 ㅋㅋ 전효성을 보기 위해 열심히 보고 있는 고냥이는 있다??

 

 

 

 

 

 5위는 아무 생각 없이 와이프가 틀어놓으면 보게 되는 뻐꾸기 둥지 ㅎㅎ

 장서희의 복귀 작품인데요, 지난 역들과는 다르게 원래 가지고 있는 순수한 이미지로 나오는듯 해서 다소 재미는 없는거 같습니다. 이화영 역으로 나오는 이채영씨의 어슬픈 섹시 연기 ㅠㅠ 도 볼만하고요.... 으흐흐

 

 

 이상 7월 드라마 시청률 그래프였습니다.

 사실 요즘 딱히 재미있게 볼만한 드라마는 없는 거 같습니다. 별 그대 만큼의 강력한 파워를 가진 미니시리즈나 정도전 같은 주말 대형 드라마도 없고... 재미없네요 ㅋㅋ

 

 8월에는 대작 드라마들을 기다려 봅니다 ^^

 

리바이 병장 진격의 그라프/시청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