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순위 그래프 2013

2013. 9. 24. 17:51


http://www.chartschool.kr/

 


 

 2013 세계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현황입니다. 


 아이폰만 사랑하며 지낸 2년동안 세상이 바뀌어 있었네요...;;; 삼성 무섭습니다. 카피캣이라는 오명을 받고 있지만 (실제로 많이 갖다 썼죠;;; 뭐 잡스 처럼 "창조"는 아니자만 대놓고 욕할건 아닌거 같습니다. 모방은 창조의 머시기? ) 또 안드로이드보다는 iOS를 선호하지만 삼성이 대단한건 일단 인정합니다. 

그래도 33프로는 너무했네요. 애플은 늘 이런식인가요. 윈도우를 창시했지만(제록스를 카피했다고 영화에는 나오지만 전 잡스가 창시했다고 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게 주도권을 뺏기고, 스마트 세상을 열었지만 삼성이 다 주서먹고 있네요. 


 겔럭시 노트2를 사용하는 와이프는 "이 보다 더 좋은 폰은 없다" 라고 할정도로 찬양을 하고 있으며 장모님, 장인어른도 모두 겔럭시 팬;; 일정도니 제가 한 번 사용해보고 아이폰에 비해 불편해 죽겠는 겔럭시를 마냥 욕할 수도 없네요. 


("조다난 네놈이 ~~~~")  


("내가 뭐???") 


 며칠전 추석이 끝나고 집에 오자마자 iOS7로 업데이트를 했는데 참... 


 - 잡스가 노발대발할 것같은 디자인에

 - 안드로이드 배끼고

 - 같은 iOS 환경에 다른 앱들 배끼고


 해서 잘(?) 만들어놨더군요. 4S에서 사용해서 그런지 다소 느리고 배터리가 조금 빨리 다는 감은 있습니다. 


 늘 그렇듯이? LG가 삼성을 바싹 뒤쫒고 있네요. 사실 따라 잡을 수 없는 3위 같습니다. 부동의 1,2,3위. 

 나름 차별화와 하드웨어 성능으로 무장을 해서 내놓고 있지만 그 내모난 옵티머스 뷰? 는 정말 맘에 안듭니다 ㅎㅎ 뭐 개인 성향입니다만. 


 엄청난 인해전술로 중국의 화웨이가 5위를 차지했고 소니와 노키아는 안습 그 자체네요. 

 며칠전 최초로 스마트폰이 일반폰의 점유율을 이겼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아직 못넘었었나?" 할정도로 주변에는 스마트폰 천지였으나 뭐 세계적으로 볼때는 그런가보다 했죠. 그렇게 생각하니 다시 대단하네요!! 

 

 

 

 ----------

 아래 그래프는 방사형 그래프로 점유율을 보다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삼성, 애플쪽으로 영역이 많이 치우쳐져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프들은 자유롭게 사용하셔도 됩니다)


 

 

 * 추천제품 정보

 

 

 구글에서 만든 태블릿 넥서스 7 (32GB) ==> [할인가로 구매하기]

 

 

 

 

 

 

 * 블로그 핫 이슈  *

 

 - 소셜 커머스 매출, 인기 순위 ==> http://ranky.tistory.com/136

 - 인터넷 쇼핑몰 소비자 만족도 순위(각종 쿠폰정보) ==> http://ranky.tistory.com/26  

 

 - 신혼 2년차 우리부부 보험설계는? ===> http://ranky.tistory.com/139 

 - 여성, 남성 패션 쇼핑몰 순위 베스트 5 ==> http://ranky.tistory.com/148  추천!

 

리바이 병장 진격의 그라프/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