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생일음료 쿠폰이 나왔네요 ~

2014. 4. 21. 12:10

 

 

 

 스타벅스 아이폰앱에서 띠링 소리가 나길래 봤더니 생일 음료 쿠폰이 도착했네요 ^^

 

 이미 음력, 양력 생일 두번이나 챙겨 먹었는데 스타벅스에서 한 번 더 챙겨주는군요...

 

 

 

 그러나 기쁨도 잠시 끝없는 공허함이....

 

 요즘은 진도 세월호 침몰 사고때문에 기쁨이 오래가지 않네요. 자꾸 가슴이 답답한 그 뭔가 공허함이 자리 잡습니다.

 

 밥을 먹다가도 문득...

 일하다가도 문득...

 동료들과 혹은 와이프랑 우스개소리하며 막 웃다가도 문득 ...

 

 깊은 공허함.

 마치 영화 300인가요? 스파르타의 그 커다란 구멍에 빠져서 계속 떨어지고 있는 그런 느낌이네요.

 

 기사들은 답답하고 다이빙벨이니 홍가혜니 라면먹는 장관이니 기념촬영 요구한 놈들이고 뭐고 다 짜증납니다.

 오늘은 정몽준 아들이 페이스북에 올린 글이 또 난리네요. 이런 쓰잘데기 없는 글들에 주 관심이 흩틀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유족들의 슬픔이야 제가 털끝만큼이나마 이해하겠슴니까 만은 모든 국민이 이 말도 안되는 나라에 살고 있음에 분노할거 같네요.

 오전에 일도 못하고 기사만 이리저리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답답합니다.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한 장의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