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문 조건검색 식 검증 프로그램 자동매매 시스템 트레이딩 티티엔 1.1 추천

2017. 4. 5. 18:16




http://www.todaytrading.net/Default.aspx 




나만의 조건검색식을 이용해서 자동으로 매수, 매도를 해주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이번에 출시한 티티엔 1.1 버전을 이용하시면 최대 4개의 조건검색식을 검증하여 실투에 이용할 수 있으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알아서 자동으로 매매를 해주는 프로그램이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저녁에 프로그램을 켜넣고 로그인 시간을 아침 8시 55분으로 맞춰 놓으면 아침에 신경 쓸필요도 없이 알아서 키움증권과 로그인하여 자동으로 조건식을 선택하고 매매를 시작합니다. 



조건검색을 만드는 일은 처음에는 어려워 보이지만 아래 카페 글을 보면 조금 다가갈 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kiwoomhippochart/483    (조건검색 만드는 방법 기본 베이스 제작법)




저역시 위 링크를 통해 기반 베이스를 만들고 매일 아침 급등주를 찾아내어 하루 3 ~ 5만원의 수익을 내는데요, 


아침 9시 부터 10시 반까지만 진행하므로 시간도 많이 안뺏기고 한달에 60 ~ 100만원의 부수익을 얻을 수 있어 좋습니다 ㅎㅎ




어찌보면 수익을 내는건 사람이 하면 어렵지만 프로그램이 한다면 매우 쉽습니다. 


예를 들어, 프로그램에서 3% 이상 뛰고 있는 것 중에 1봉전 거래량과 주시가격보다 0봉전 의 거래량과 주식가격이 더 큰것만 골라낸 후 


손절 -0.5% , 익절 1%만 잡아도 무조건 수익이 납니다. 떨어지만 빨리 매도하고 오르는 놈들을 팔거나 3차 분할 익절 한다면 기계적으로 50종목을 진행해보십시오. 무조건 수익이 납니다. 


물론 더 큰 수익을 내려다가 손실을 볼수도 있지만 1% 먹기, 1, 2, 3,% 분할매도로 이익얻기만 한다면 손실 보다는 이익 확률이 높아집니다. 





자동매매프로그램이 어떻게 생겼나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해보시기 바랍니다. 


10일 체험판을 무료로 제공하므로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http://www.todaytrading.net/download/download.aspx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