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N 자동매매 주식 프로그램을 사용해야하는 5가지 이유

2017. 3. 22. 20:21


http://www.todaytrading.net/




키움증권 api 연동 주식자동매매 프로그램 티티엔. 


요세 많이들 사용하는데요, 다른 프로그램들에 비해 뭐가 좋은지 한 번 알아봅니다 ^^ 




1. 가격이 저렴하다. 


출시된 다른 자동매매 프로그램들이 비해 라이선스 구성이 좋고 가격이 비교적 저렴합니다. 


K사 - 300만원 

S사 - 월 10만원, 평생라이선스 1천만원

B사 - 월 3만원, 평생 330만원 

TTN - 평생 라이선스 132만원 ~ 165만원 (2 ~ 3대에 설치 가능) 


대표적인 4개 사의 자동매매 가격인데요, 

가격대가 거의 50% 이상 저렴하면서도 안정적이고 빠르게 자동 매매를 실행합니다. 




2. 가장 빠르다 


티티엔 사용자들의 일관적인 대답. 바로 가장 빠른 반응속도를 자랑하여 급등주를 매매하는데 가장 용이하다는 평가입니다. 


실시간 조건검색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뜨자마자 바로 매수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TTN 자동매매 프로그램이 가장 빠르다는 오랜 경력의 주식 투자자의 말입니다. 


또한 다양한 편의성 기능 지원과 최대 4개의 조건검색식으로 모두 다른 설정을 적용하여 동시 매매를 할 수 있는 점과 수동메뉴를 지원하여 긴급한 상황 또는 급하게 매도하고 싶거나 다양한 상황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출근할때 켜놓고 가서 저녁에 확인하는 완전 자동매매 솔루션입니다. 





3. 직관적인 UI와 쉬운 사용방법


다른 자동매매 프로그램들을 보면 사실 매매를 하고 있는지 잘 파악이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티티엔은 하단의 4개의 조건검색식에서 편입이 되면 상단의 오늘의 거래현황판에 즉시 추가가되어 매수완료, 1차매도완료, 매도체결, 매도완료 등 다양한 상태 메세지를 통해 개별 종목 하나하나를 디테일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종목로그, 와 전체 로그 등 다양한 기록을 제공하여 얼마에 매수를 하고 어떻게 익절, 손절을 했는지를 모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눈으로만 보고 있어서 미래지향적 화면 구성으로 재미를 선사합니다. 


그리고 사용방법이 매우 쉽습니다. 

매수 매도 설정을 한 후에 빠른주문 버튼만 누르면 나머지 모든 것을 알아서 실행하므로 컴퓨터에 덜 친한 분들이라도 매뉴얼만 참고하시면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4. 증권사 업데이트에 대한 빠른 대응과 적은 오류



최근 키움증권 api 다량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각종 자동매매 카페에 가보면 모두 오류로 인해 사용이 몇일 지연되었으나 티티엔만큼은 아무 문제 없이 잘 동작하였고 실계좌 거래를 하시는 분들에게 전혀 지장을 주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안정적으로 개발이 되어 있으며 실행과 종료 등 사용자가 신경 쓸일 없이 개발이 되어 있습니다. 






5. 고객과의 빠른 의사소통과 풍부한 지원 능력 



사용자카페와 담당자카톡, 문자 등 다양한 통로를 이용해서 사용자분들과 소통을 하고 있는 티티엔인데요, 


고객이 원하는 소통 방법으로 언제나 문의를 받고 있어서 사용하는데 안정함을 갖게 됩니다. 담당자 말에 따르면 매일 20 계정의 카톡과 수십통의 문자, 카페 글들 을 통해 사용자 문제를 해결해주고 있으며 


팀뷰어 등 원격지원을 통해 밤 늦은 시간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동매매... 


이제 붐이 일어서 조건검색식이다 최근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다음은 프로그램을 선정해야하는데요, 


저렴한 비용에 막강한 기능. 빠른 매수와 매도. 기본에 충실한 티티엔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