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 높은 HTS 자동매매 프로그램 만들기 방법 안내

2017. 4. 22. 23:34




http://www.todaytrading.net/Default.aspx   



자동매매프로그램이 요즘 이슈입니다. 


선진국에서는 이미 생활화가 되어 있는게 바로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최근 키움증권 조건검색에 출시하면 붐이 일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너도나도 나만의 HTS 자동매매를 만들겠다고 개발에 도전하고 잇는데요, .. 초반의 의지와는 다르게 어려운 개발에 지치게 마련입니다. 


개발이 쉽지 않기 때문이지요 ^^ 



개발 경력 13년차의 전문 개발자의 입장에서 일반 투자자분들의 개발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개발을 한번이라도 해보신분이라면 모를까 처음 도전하기에는 아래와 같은 이유로 만류하고 있는데요, 


  • 말 그대로 개발이 쉽지 않습니다. C# 이라는 언어는 객체지향언어로 클래스와 객체, 이벤트의 개념을 이해해야하며 가장 상위 레벨의 언어에 속합니다. 
  • 자동매매는 돈에 관련된 내용이라 잘못된 프로그램 버그 하나가 수천만원의 손실을 줄지 모릅니다. ㄷ ㄷ 
  • 완벽한 코드를 짜기가 어렵습니다. 꾸역꾸역 프로그램을 짯다고는 하나 그게 잘못된 코드라면?? 차트 분석을 하는 코드인데 오류가 있다면?? 그렇다면 잘못된 종목을 사게 될 것이고 그 다음은 ....

그런데, 99% 개발이 되어 있는 소스를 구할 수 있다면?? 

그렇다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그때부터는 개발이 가능합니다. 완벽하게 짜여진 코드에서 자신만의 로직만 추가할 수 있다면... 그리고 그 코드에 대해 계속 알려주는 사람이 있다면.... 6개월안에 원하는 코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최근 출시한 TTN 자동매매 프로그램 에서는 이러한 초보 개발자들을 위한 라이선스를 출시했는데요, 바로 "개인 소스코드 라이선스" 입니다. 
위 링크에 중간쯤 부분에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다이렉트 링크는  :  http://www.todaytrading.net/license/prditem.aspx?prdid=ttnsource1    (50만원 할인) 



자동매매 + 실시간 차트 를 제공하는 전천후 솔루션 티티엔의 모든 코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도전 의식이 느껴지시나요 ㅎㅎ 




* 부가적인 내용으로 2017년 상반기 히트 상품인 티티엔 개인용 라이선스가 90일 라이선스 제품을 추가 출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위 링크에 보시면 132만원에 해당하는 라이선스 외에도 저렴한 비용으로 3개월간 자동매매를 경험해보실 수 있는 제품이 나왔습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이 제품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카페에는 조건검색 식을 올려주시는 분들도 있고 매일 50만원씩 버시는 분도 있고 새로운 경험을 하실 수 있는데요, 
주식 투자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다주는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한 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