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노트북 T540P + 블랙베리 패스포트 조합 = 최상의 업무 환경!!

2014. 12. 5. 09:06

 

(사진이 ㅠㅠ 책상 껍데기가 벗겨져서 대박 후리하네요;;;)

 

 

 

흔히들...

최고의 조합이라고 하면

 

맥북프로 레티나 15인치 풀옵션 + 아이폰 6 플러스 + 아이패드 에어급 + ( 옵션 아이맥 5K)

 

 

정도가 아닐까 싶네요. 그만큼 애플 제품들의 엄청난 매력과 퍼포먼스, 그리고 통합 능력은 대단합니다. 저 역시 아주 오랫동안 맥북프로, 맥북에어에 대한 묘한 소유욕으로 업무에 크게 활용을 할 수 없으나 꾸준히 사용해왔으며 핸드폰은 뭐 대체 불가능...무조건 아이폰이었죠.

뿐만 아니라 타블렛 같은 경우 더더욱 대체 불가능 100% 아이패드였죠. 아이패드 1 부터 시작해서 3과 최근 에어 까지...

 

 

하지만 올해 초 LENOVO NOTEBOOK T540P 15인치를 구매한 이후 적잖이 생각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애플 제품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개발을 할 수도 없는데 개인 정책은 이러했죠.

 

개발만 빼고 전부 맥북에어!

 

해서 윈도우 노트북 레노버 x220 에 최소 개발 업무를 수행하고 나머지는 모두 맥북 프로나 에어로 진행을 했었죠. 불편한 점도 있었고 개발 퍼포먼스가 좋지 못했지만 맥북을 사용한다는 만좀감, 아이패드, 아이폰과 완벽한 동기화를 이루고 있다는 만족감이 컸기에 계속 잘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느닷없이 구매한 레노버 15인치 노트북덕분에 모든 정책이 흔들리게 되었습니다. 놀라운 퍼포먼스와 넓은 15인치 화면의 중앙 업무 환경이 구축되자 맥북 사용수는 줄어들었고, 급기야 정리를 하게 되었죠. 아이패드 역시 게임과 플립보드를 보는 기계로 전란... 아이폰 4S는 이미 교체 시기를 지나 해롱해롱되고 있는 그런 상황...

 

 

그리고 이번에 스마트폰 교체 시기를 맞이해서 과감히 지른 블랙베리 패스포트를 맞이하면서 레노버 + 블랙베리 라는 환상적인 조합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두 제품은 마치 애플 제품들이 그러하듯이 디자인 적으로 너무나 어울리며 마치 한 회사 제품과 같은 느낌마저 들며 블랙 색상이 주는 묘한 남성적이고 고급스러운 매력이 근사합니다.

 

사무실에 앉아서는 레노버가... 외부에 움직일때는 블랙베리가 모든 알람을 해주고 업무를 처리해줍니다. 아마 당분간은 이 조합으로 죽 ~ 가지 않을까 싶네요. ^^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스마트한 비즈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