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iPad) 최고의 꿀잼 게임 디펜스의 황제 - 킹덤러쉬 3탄 Origins HD가 출시했네요!!

2014. 11. 21. 12:54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

 

아이패드에서 유일하게 하는 게임. 바로 킹덤러쉬 라는 디펜스 게임인데요 ...

섬세한 캐릭터 이미지와 정확한 난이도 조절, 숨막히는 게임 진행 중 거의 완벽에 가까운 게임으로 생각됩니다. 그 마법사 나오는 크래쉬 오브 클랜도 참 재미있게 했었고, 인피니티 블레이드? 도 재미있었지만 지금 현재 하는 게임은 오직 kingdom rush!!

 

1, 2탄이 이어 드디어 3탄 오리진스 HD가 출시했습니다.

단숨에 유료게임 1위로 올라섰더군요 ㅋㅋ

 

 

 

 

 

저 역시 보자마자 바로 구매.

3번째 게임에 보이는군요 ㅎ 요즘 킹덤러쉬 2탄을 다시 고 레벨로 깨고 있는데 정말 어렵습니다 중간쯤 하고 있는데 점시 멈추고 3탄을 normal 레벨로 깨보아야겠네요.

 

 

 

 

 

 

이전작들이 다소 깔끔한 캐릭터들이었다면 이번엔 약간 저그 같은 느낌이랄까 ㅋㅋ

하지만 기본 공격 도구들은 유사하고 수비하는 사람 나오는 건물이 한 단계 올라섰다는 점이 조금 다릅니다.

 

또한, 기본 제공하는 스페셜 무기가 하나더 추가되서 천둥과 화살로 구성되며

 

게임 내의 세세한 재미있는 공격 도구들이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직 4째판 하는 중이라 좀 더 해봐야겠네요. ^^

 

 

 

아이패드가 있다면 반드시 다운로드 받아야할 게임 어플 킹덤러쉬 ~

 

지금 바로 해보세요 원 투 쓰리 모두요 ㅋㅋ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아이폰 아이패드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