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 분실된 지갑 사진 속에 설리 열애설 확정 인정!!? 참네...

2014. 7. 20. 17:33

 

 

 

 

참 문화의 차이는 있지만, 이게 뭐라고 이렇게 이슈가 될가요? ㅋㅋ

 

사귀는 가보다 잘 사귀어라 하면 되는데 우리나라의 문제점은?

 

바로 그 커플이 잘 어울리냐 안어울리냐에 다라 극명하게 갈립니다.

 

장동건-고소영 와~~ 최고최고!!

 

백지영-정석원 대박 백지영이 뭐라고! 정석원 아까워 성형이 어쩟네 저쨋네 ㅎㅎ

 

최수정-하희라 뭐 당연 최고의 커플 너무 잘어울리고 건전한 커플이므로!!

 

최자-설리??? 와~~ 어??

 

최자를 죽여라 설리를 보호하자 나이차이가 얼만데 미쳤나 이것들이 부터 해서 뭐 대단합니다.

최자가 잘 버티고 있는게 다행일 정도 ㅋㅋ

 

 

어쨋든 지갑때문에 다시 이슈가 된 최자와 셜리의 열애설...

 

둘이 사귀는건 맞는거 같은데 다른 나라 처럼 60세 남자와 21살 여자가 사귀는 것도 아닌데 너무들 한다

생각드네요;;;

 

뭐 저는 둘다 관심 밖 인물이지만, 연예인들을 바라보는 시각이 조금은 달라졌으면 하네요 ~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