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 너구리 구글 어스 위성사진에서 보니 무섭네요 ㄷ ㄷ 일본쪽으로 경로를 튼듯?

2014. 7. 9. 22:52

 

 

 

 

클리앙에서 누군가 리빙어스라는 앱으로 너구리 경로와 위력? 을 보여주길래 구글 어스를 얼릉 깔아서 보니 날씨 체크 박스가 있더군요.

체크하자마자 기상 관측 역사상 최대 태풍이라고 하는 너구리의 북상 모습이 ㄷ ㄷ ㄷ

 

기상 검색을 해보니 일본쪽으로 방향을 틀었다던데 저 위성 사진 모습은 영락없이 한국으로 돌진하는 모양새네요.

 

예전에 우리나라를 강타했던 볼라벤의 악몽이 되살아날까봐 조마조마했었는데 나름 다행입니다.

 

웬만한 자연 재해는 모두 맨몸으로 맞서는 일본이 참 불쌍하기도 하네요 ㅠㅠ

 

인명피해만큼은 없었으면 합니다. 어여 지나가라 너구리야 ~ ~ ~

 

 

 

 

그건 그렇고 야 밤에 너구리 라면 생각이 간절 ㅋㅋ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