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2 누가 하트를 주길래 해봤더니 잼나네요? 좋은 공략법이나 쿠폰좀 ㅠ

2014. 5. 26. 14:05

 

 

 

최근 시작한 애니팡2.

기존의 애니팡 처럼 시간 기록 + 점수 기록인줄 알고 처음에 다운받고 정신 없이 하고 있는데 옆에서 막 웃더군요 ㅋㅋ 천천히 하셔도 된다며;;;;

 

자세히 보니 캔디 크러쉬 사가? 랑 비슷하기도 하더군요. 그래도 기존의 아기자기한 동물 캐릭터들이 나와서 좀더 재미있기는 합니다. 

 

 

 

 

아직 고장 37 스테이지 하고 있지만, 그놈의 열쇠랑 하트때문에 좀차럼 막 하지를 못하네요

 

결국 현질이 기본인가요 ㅠㅠ

 

그래도 장인, 장모님께서 꾸준히 하트를 보내주셔서 ㅋㅋㅋ

(어른들도 좋아하시는 애니팡 2 대단합니다!! )

 

잘 하고 있습니다. 감솨 감솨 ~

 

 

 

 

 

지금 100 스테이지가 가장 어렵다고 하던가요?

 

아직 가보지는 못했지만 출퇴근 휴식 화장실 등 닥치는 대로 하고 있으니

 

곧 장인 장모님이 계시는 130 레벨로 달려가보렵니다. !!

 

인터넷 조회해보니 무슨 하트 1000개 받기 이런것도 있던데 평소에 흘겨 보던 것들이 참 지금 아쉽네요 ~

 

 

선데이토즈

 

그나마 지속적인 수익을 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업체인데 분위기를 잘 선점해서

 

잘 리듣해 나가고 있는거 같습니다 ^^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아이폰 아이패드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