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재미난 게임 소개 - 미친 투수 ㅎㅎ 일본의 상상력이란...

2014. 5. 23. 08:48

 

미친투수 미친게임 ㅎㅎ

 

 

아이폰으로는 2048 말고는 게임을 잘 하지 않는데 (아이폰 4S 화면이 작아서 ㅠ) 게임 고순위에 인상적인 아이콘 이미지의 게임이 올라와있길래 한 번 받아보았는데 나름 재밌네요 ㅋㅋ

 

바로 미친 투수라는 게임인데요, 투수가 공은 던지는데 스트라이크로 던지면 공을 쳐야하고 데드볼로 던지려고 하면 피하면 됩니다 ㄷ ㄷ

 

한 번 스샷 구경해보시죠 ㅋ 피하는 타자의 포즈들이 아주 유연하네요 ~

 

심심할때 하기 좋습니다 ^^;;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아이폰 아이패드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