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수입 순위 Top 10 그래프 2013 - 호날두, 메시, 팔카오, 가레스베일

2014. 5. 12. 11:52

 

http://www.chartschool.kr/

 

 

 

리버풀이 안타깝게 리그 우승을 이루지 못했다는 소식을 뒤늦게 듣고 침통한 가운데 ㅠ 가지고 있던 자료가 생각나서 한 번 그래프로 옮겨 보았습니다.

 

2013년도 기준 해외 축구 선수 수입 랭킹 순위 베스트 10인데요, 수년간 1위를 독식하던 베컴이 빠진 가운데 새로운 왕의 자리는 바로

 

 

 1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호날두였습니다 ^^

 

세계 패션계를 주름잡는 그는 각종 광고, 스폰서 계약과 세계 최고의 연봉을 자랑하는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의 선수죠. 물론 메시와 함께 ~

그 여자친구 또한 늘 관심의 대상인데요 세계 톰 모델인 이리나 샤크

 

 

(김완선 보다 무서운 저 눈 ... )

 

뭐 축구선수 여자친구 중 역대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렇게 일거수 일투족이 이슈가 되고 외모도 잘생긴 덕에 여성 팬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이런 점에서는 메시보다 다소 스타성이 높은거 같습니다.

 

 

 

4위로 올라온 네이마르. 바르샤에서 각종 계약 비리때문에 그리고 월드컵 출전을 위해 팀 출전을 하지 않겠다는 등 참 말도 많은 선수네요. 부모를 잘못 만난 걸까요 아님 인간성이 이상한걸까요 흠... 어쨋든 어린 나이에 놀라운 수입을 올리고 있네요

 

 

 

가레스 베일도 레알 마드리도로 이적되면서 엄청난 연봉을 받고 있죠. 당당히 10위권에 그 이름을 올렸고 그에 걸맞는 준수한 활약을 하고 있는듯 합니다.

 

 

 

진 헤크만? ㄷ ㄷ

 

 

다음 7위를 기록한 선수는 바로 메시 - 호날두 다음 세계 제 3인자로 평가 받는? 웨인 루니입니다.

 

며칠 전 엄청난 거리를 드리블 하며 수비수 3명을 제치고 강력한 오른발 슈팅으로 팀의 쐐기를 박는 골을 넣었던 야야 투레도 있네요. 우리나라에 야야뚜레 같은 선수가 있다면 하는 생각을 늘 하게 되네요... 물론 기성용 선수가 있지만 아직까지 좀 부족하지 않나 싶네요.

 

마지막 10위는 첼시의 계륵 페르난도 토레스 입니다.

 

 

그냥 안타깝네요... 토레스. 제가 정말 좋아라 하는 선수인데 뭔가 답답하고 안쓰럽습니다.

 

이상 축구선수 수입 순위였습니다.

수입은 실력과 성과에 어느정도는 비례하지만 반드시 정비례하는것은 아니네요. 토레스가 그러하고 박주영이 그러합니다 ... ;;;;

 

리바이 병장 진격의 그라프/해외축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