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에서 아이패드용 오피스(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앱 출시했네요!!

2014. 3. 28. 13:59


 

 

 우선, 동영상 한 번 보시죠 ㄷ ㄷ ㄷ

 

 이제 폴라리스 오피스, 퀵오피스, 구글 드라이브 일부분 등등 모든 오피스 어플들이 다 죽나요!

 

 본사에서 만들었으니 뭐 믿을만할듯 합니다. 현재 3개 모두 다운로드 하는 중인데 동영상 보니 뭐 거의 PC 버전과 비슷하며 기존 거대 문서들만 원활하게 열린다면 이거 뭐 신천지가 다시 열리겠네요.

 

 제 아이패드 에어가 드디어 빛을 발하게 될까요 ㅎㅎ

 저의 모토인 사무실을 벗어나 언제 어디서나 업무 보기에 너무 적합한 앱이 나온거 같습니다.

 

 (거기다 모두 무료!)

 

 아마 클라우드 원드라이브? 그걸 사용해야 하겠죠?

 드롭박스를 버려야하나 잠시 생각에 잠기게 되네요. 마이크로소프트가 이걸 무료로 풀고 무엇을 얻으려는지 궁금하네요 유료라도 좋으면 엄청나게 팔릴텐데 말이죠 ..  

 

 

 

 

 글 쓰는 사이 다 깔았군요!!

 

 아이콘은 맘에 안들지만, 이제 사용해보는 일만 남았네요 기대가 됩니다 ^^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아이폰 아이패드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