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실험정신으로 무장한 국내 하이엔드급 자동매매 TTN

2019. 12. 8. 18:28

http://todaytrading.net/default.aspx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은 2016년 말에 첫 출시한 이래 1300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한 국내 최정상급 자동매매 프로그램입니다. 

 

조건검색 기반의 자동매매와 ETF 특수 전략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기능 적인 면, 퍼포먼스 적인 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정평이 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에는 1.42 버전을 출시하기 위해 많은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개발에 매진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 한 가지로 편입가 대비 상승시 매수 기능을 들 수 있습니다. 

 

조건식에 종목이 편입하고 위와 같이 상승했을때 매수를 하는 기능으로 고점에서 잡아서 내리 손절하는 종목을 미연에 차단할 수 있으며 강하게 오르는 종목을 매수하여 수익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강하게 오르다가 다시 하락하는 종목은 어쩔수 없지만, 뜨자마자 하락하여 -10%까지 가는 종목은 아예 매수를 하지 않아 고점에서 잡은 종목을 필터링 하는데는 탁월한 기능을 선보입니다. 

 

티티엔의 다른 매도 옵션과 병행한다면 오르는 종목만 매수하여 짧게 익절하는 전략으로 무손실 플랜을 짤수도 있을듯 합니다. 

 

 

 

 

티티엔이 인기가 있는 이유는 바로 이러한 실험정신 강한 기능들을 빠르게 선보이기 때문인데요, 

 

위와 같은 새로운 매도 형태 역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편입된 이후상승하다가 2%나 3%를 먹고 다시 하락하여 편입 시점까지 온 종목일 경우 본전에서 매도를 할 수 있어 이익보존의 기능을 선보이며, 

 

시가매도 역시 비슷한 맥락으로 자신의 전략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최근 12월 20일까지 실시하는 티티엔 연말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고 있으며, 엘지그램 노트북 추첨 기회도 잡을 수 있어 좋은 챈스 입니다. 

 

티티엔은 매해 수많은 투자자분들이 구매를 하여 연말에는 꼭 감사 이벤트를 하는데요 그만큼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보답하고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선물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kiwoomhippochart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 네이버 카페

키움증권 연동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사용자 모임입니다

cafe.naver.com

 

2020년 쥐띠해, 

먼가 새로운 주식 투자를 해보고 싶으시다면 티티엔을 접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에 검색을 하면 수많은 업체들이 자동매매를 만들어 오픈하고 있는데요, 

수익률 30% 그런거에 속지 마시고 진짜 자동매매를 찾아 내 전략을 구축해보시기 바랍니다. 

세상에는 아직 버튼만 눌러놓으면 수익이 나는 그런 기계는 없습니다. 아마 앞으로도 없을겁니다. 

 

남의 지식으로는 멀리 가지 못합니다. 

 

TTN과 함께 평생 수익을 내주는 연금 시스템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