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자동매매 TTN이 최고인 10가지 이유

2019. 5. 14. 21:26

http://todaytrading.net/default.aspx 

 

투데이트레이딩 ::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주식차트 솔루션

무료 검색식 TTN 에서는 구매자분들에게 7개의 기초 검색식을 제공합니다. 급등주, 상승주, 20일신고가, 눌림목, 주도주 등 다양한 매매에 기초 자료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todaytrading.net

 

키움증권 기반의 조건검색 자동매매 프로그램들이 시중에 많이 나와 있습니다. 

 

기존에 조건검색을 아셨거나 처음아시는 분들은 검색식으로 자동매매를 할 수 있다니!! 하고 신세계를 경험하지만 아래와 같은 일들로 괴로워합니다. 

 

  • 매수 매도에 에러가 많아서 멀 할수가 없다. 
  • 생각했던 것보다 기능이 부족하여 내 전략을 펼칠수가 없다. 
  • 구매를 했더니 회사가 문을 닫아 붕 떳다;;; 
  • 도대체가 업데이트를 하는건지 문의를 해도 답도 없고 환장하겠다. 

 

이렇게 되는 이유는 제품이 판매가 되지 않기때문에 지원을 담당할 직원을 둘 수가 없고 개발자의 월 단가는 매우 비싸기 때문에 추가 개발을 할수도 없기때문입니다. 

 

2017년도에 TTN을 비롯하여 몇개의 업체가 자동매매를 개발하여 시장에 뛰어들었고, 2018년도에도 뒤늦게 많은 사람들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사업에 뛰어들었지만, 벽에 부딛혀 거의 문을 닫거나 현실 유지만 하고 있는 실정인데요, 

 

현재 제대로 유지되는 자동매매는 대략 3개 정도 되는데 B사, G카페, 그리고 티티엔입니다. 

 

B사는 무료 회원들이 많고 간단한 자동매매를 구현하는 툴이며, G카페는 개인 개발자가 유튜브를 운영하면서 인기를 얻어 카페 회원은 많은데 프로그램 자체는 많이 부족합니다. 

 

실질적으로 회원들이 결제를 하고 자신의 전략을 펼치고 수익을 내고자 본격 연구하는 프로그램은 TTN 이 유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왜 2017년 출시한 티티엔이 아직까지 최고의 자리에 있는지 10가지 이유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1.  완벽한 UI 

티티엔은 위와 같이 차트, 관심종목, 거래현황, 조건식자리와 설정들로 구성된 사용하기 편하고 완벽한 레이아웃을 자랑합니다. 

 

완전한 자동매매를 구축하지만 이렇게 전업형 HTS 모양을 갖추고 있어서 각각의 5개의 조건식에 조건식을 세팅하여 각 조건식에 뜨는 종목들을 다 파악할 수 있으며 

관심종목을 등록하여 조건식과 매칭한다거나 수동매수를 할 수 있고, 

각 종목의 차트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영웅문이 필요없을 만큼 완벽한 화면을 갖추고 있습니다. 

 

화면이 너무 복잡하여 설정을 하기가 어렵다거나 하는 경우가 없고 조건식마다 붙어 있는 톱니바퀴 설정으로 편리하게 각각 다른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합 거래현황판은 오늘의 내 매매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2. 조건식의 활용성 증대 

 

 

이 창은 하나의 조건식을 선택하는 화면이고 하단에 콤보박스는 이 조건식을 뭐에다가 쓸것인지를 정하는 역할을 부여하는 메뉴입니다. 

 

자, 보통은 조건식을 매수매도에만 사용하지만 티티엔에서는 조건식을 만들고 어디에다가 쓸 것인지를 정할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는 "매수조건식"으로 설정하면 검색식에 뜬 종목을 자동매수, 매도를 하게 됩니다. 

 

그에 더해서, 매도조건식으로 활용할 수 있고 검증, 가상매매, 종가매수, 수동매수 뿐만 아니라 

장전동시호가 통합 매수, 스윙검증 기능과 같은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는 종목이 뜨면 매수를 하는게 아니라 관종에 자동 추가해서 다른 조건식과 결합 매수를 할수도 있으며 블랙리스트에 추가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업계최초로 "신용매수"를 지원하는 메뉴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3. 신용매수 

 

위에서 언급했듯이 티티엔 자동매매에서는 업계 최초로 신용매수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신용을 쓸때 잔고로 가져가면 매우 위험하지만 데이트레이딩에서 신용매수는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4. 손절에 대한 고찰 

 

자동매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손절입니다. 

 

손절매라는 것은 이 종목은 더 떨어질 것이다 라고 생각되거나 전체 계좌 손익을 위해할 경우 감행하게 되는데요 보통의 자동매매 프로그램에서는 -3%, -5% 와 같이 단순 숫자로만 하는 경우가 많아서 

아침 급등 장에 휘둘릴 경우 상한가에 오를 종목을 후려치는 사이 손절되는 경우가 많아서 아쉽습니다. 

 

하지만, 티티엔에서는 3가지 장치를 통해 이러한 손절을 막아내고 진정한 손절매만 이루어지도록 많은 기능적 고민을 하였습니다. 

 

 (1) 3차 분할 손절 

 - 손절을 분할 할경우 1차 손절로 30%를 정리하고 나면 추매에 들어갈수도 있고 이후 상승을 통해 이익을 바라볼 수도 있습니다. 1차에 정리를 하였으므로 부담감이 적어지며 단 한가지 퍼센트로 정해두는 위험상을 막을 수 있습니다. 

 

 (2) 손절 지속 시간 (손절 상태를 유지하는 시간) 

 - 티티엔 1.41 버전에 추가된 핵심적인 기능으로 손절 라인을 터치할 경우 바로 손절을 하는것이 아니라 일정시간을 유지할 경우에만 손절이 나가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3%라고 한다면 9시 1분에 -3%를 터치하면 즉시 손절 지속 시간 정해진 초 만큼 대기를 하게 됩니다. 만약 다시 -2.5%가 된다면 그 초는 다시 0이 되어 다음 카운팅을 기다립니다. 

이렇게 계속적으로 손절 라인 아래에 위치할때만 손절을 하는 경우로 휩소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3) 손절 딜레이 

 - 유사한 기능으로 딜레이는 단순 지연을 의미합니다. -3%에 도달시 20초라고 한다면 20초 동안 무조건 지연시킨 후 20초 이후에 손절인가를 다시한번 체크합니다. 이때 상승했으면 넘어가고 -3% 보다 아래이면 즉시 손절됩니다. 

 

 

 

5. 더할나위 없는 고객센터 

 

카카오 플러스 친구 실시간 채팅 상담  : http://pf.kakao.com/_prWVC 

 

네이버 카페 사용자 커뮤니티 : https://cafe.naver.com/kiwoomhippochart 

 

 

티티엔 자동매매는 출시 이후부터 완벽한 고객센터로 칭송이 자자합니다. 

해서 나이드신 분들도 다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유명한데요, 실시간 채팅 상담과 카페를 통해서 빠른 답변과 원격지원으로 사용상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특히 저자 직강이라는 말이 있듯이 개발자가 직접 답변을 신속하게 해주고 필요한 기능을 말하면 즉시 반영이 되기도 해서 상담원이 있는 회사나 아예 카페만 덩그러니 있는 회사와는 다르게 알찬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또한, 이메일 전화 문자 등 다양한 루트로 지원을 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6. 국내 1위 제품이라는 것 

 

위에도 언급했듯이 제품을 구매하겠다고 마음을 먹었다면 가장 좋은것을 사용해야 만족도가 가장 높습니다. 

 

조건검색 자동매매 회사들은 제품 기능과 고객센터 역량의 부족으로 하나둘 문을 닫는데 제품이 저렴하다고 구매했다가 덜컥 로그인도 안되게 되버리면 낭패입니다. 

 

가장 많은 사용자가 사용을 하고 있고, 앞으로 비전도 훌륭한 회사를 컨텍하셔야 문제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티엔 자동매매는 2017년 출시 이래로 최강의 입지를 유지하고 있으며 개인용뿐만 아니라 기업 시장에서도 매출이 이어지는 최강의 자동매매 기업입니다. 

 

실제 체험판을 받아보고 적극적으로 사용을 해본 사용자라면 구매율은 거의 100% 입니다. 

 

 

 

 

7. 환상적인 업데이트 

 

티티엔 카페를 방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개발자가 회사 대표입니다. 

 

개발자가 대표라는 것은 엄청난 장점이 있는데요, 사용자의 말을 듣고 즉시 개발을 해서 오픈할 수 있는 결정권자라는 점이 가장 큽니다. 

 

또한, 열정넘치는 에너지를 통해 수많은 기능들을 업데이트 하고 있고 파탈이라는 중간 버전을 운영하여 사용자분들에게 지속적으로 컨펌을 받으며 실질적으로 필요한 기능들을 매버전마다 대거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그냥 가끔씩 기능을 추가하는 수준을 넘어 2019년도에는 1.5 버전 출시라는 목표를 세우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으며 티티엔 자동매매 외에도 매수포착가매매, 검증마스타, 티맨, 공시 프로그램, 검증 전용도구 등 수많은 부가 서비스를 창출하여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8. TTN의 꽃! 검증마스타 

 

카페에도 어떤 회원분이 올리셨듯이 티티엔 자동매매의 절정은 바로 검증마스타입니다. 

 

검증마스타는 티티엔으로 매매를 다 한 이후 장이 끝나고 열어보는 또다른 프로그램으로 아래 그림처럼 하루 시장의 분위를 파악할 수 있으며, 

 

내가 돌린 조건식들의 편입 시 상황, 데이터, 등락률, 거래량 등 모든 정보를 매매화면을 안보고도 나중에 체크할 수 있게 제작된 툴입니다. 

 

내 조건식으로 얼마의 수익을 낼 수 있는지, 

그 종목들이 얼마나 올랐고 얼마나 떨어져서 이 조건식이 수익이 날지 안날지 체크하고 

이 조건식으로 매매를 하려면 익절 얼마, 손절 얼마로 놓고 매매를 해야할지 등등 

 

검증 마스타를 통해 모두 파악이 가능합니다. 

 

추후 버전에서는 당일 매매한 종목들의 편입시점, 매수타점, 매도 타점을 화살표로 표시해준다고 하니 더욱 알찬 검증툴이 될거 같습니다. 

 

 

 

 

9. 기업 시장에서 환영받는 TTN 

 

주식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에서는 주식은 잘할지 몰라도 자동매매를 만드는 기술은 없습니다. 

 

머 당연한 얘기겠죠. 

 

그런 회사에서 자동매매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개발업체를 고용하여 개발을 의뢰할수도 있겠지만 그렇게 되면 시간이 매우 많이 소요됩니다. 그럴때 회사에서는 시장에서 가장 잘만들어진 자동매매 제품이 무엇인가 찾게 되고 그 회사에 개발을 의뢰하게 됩니다. 

 

http://todaytrading.net/license/product_biz.aspx 

 

TTN 시스템 트레이딩 자동매매프로그램 구매하기 (기업용)

TTN 기업용 라이선스를 소개합니다.

todaytrading.net

티티엔에서는 이런 기업들을 위한 전용 라이선스를 서비스하고 있어 수많은 기업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구미는 개인보다 더욱 까다롭습니다. 

 

기업들이 티티엔을 선택한 이유는 매수매도의 안정성과 라이선스의 유연합니다. 자동으로 매수 매도를 하는 루틴은 사실 매우 개발하기 어렵습니다. 개발을 하여도 정정이라던지 매도를 하는 루틴은 매우 정밀하게 개발되어야하는데 이는 전문 개발자가 수년을 안정화 시켜야 가능합니다. 

 

이런 점에서 많은 개인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티티엔이므로 그만큼 안정화되어 있어 기업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10. 사용자가 만드는 프로그램 

 

TTN은 초기 부터 많은 사용자들로 하여금 의견을 듣고 귀를 기울여 완성된 제품입니다. 

 

개발사에서 독단적으로 운영을 하기 보다는 핵심 로직을 만들어 배포한 후 실질적으로 사용자분들이 필요한 기능들을 요청받아 대거 추가해왔으며 

이미 3년여 운영이 된 지금 1.4 버전이라는 국내 최상급 버전이 나와 있지만 1.41, 1.5 버전이 계속 출시 대기중입니다. 

 

사용자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기업은 성장할 수 없습니다. 

 

 

 

 

** 조건검색식을 가지고 자동매매를 하기 위해서 프로그램을 찾고 계시다면 TTN 자동매매를 염두해두시기 바랍니다. 

 

지금 체험해보세요 ^__^;; 

 

http://todaytrading.net/download/download.aspx   

 

 

https://cafe.naver.com/kiwoomhippochart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