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스젬 예물 명가 15주년 기념 초대전 소식 - 결혼반지준비는 미리미리

2013. 10. 10. 17:16

2년전

 

결혼 준비를 하면서 단 시간에 참 많은 곳을 다녔던거 같습니다.

특히 예물 고르고, 사진찍고, 미용실 가고 하면서 다 그런 곳들이 강남, 청담에 있더군요. 시골 출신이라 참 가로수길 걷는것도 어색한 사람한테 ㅋㅋ 거기서 웨딩 촬영을 하라니. 그리고 예물 보러 가는데 죄다 청담동 뭐 강남이라 그 럭셔리한 건물에 반지 보러 온 사람들은 다 부자같고 -_-;; 뭐 암튼 어색했는데 와이프는 참 신나게도 다니더군요 ㅋ

 

최근에 에스파스젬 이라는 예물집? 에서 이벤트가 있다는 얘기를 듣고 다시 도 회상에 잠겼었네요. ㅎ

9월 23일 부터 10월 31일까지 초대전을 한다니 좀 기대해봐도 될듯하네요.

 

예전에 몇 군데를 둘러보았는데 다 고만고만해서 쉽게 반지를 고를 수가 없었는데 이런 초대전을 하는 경우 그 물량이 많아서 그리고 사람들도 많이 오니까 덜 쑥쓰럽고 ㅋㅋ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뭐 가면 서비스도 좋더군요. 제 경험상... 음료수도 주고 -_-

 

그리고 하나라도 더 봐야합니다. 전 고르다 고르다 대충 골라놓고 집에 갔다가 다시 바꿨습니다. 꿈자리가 사납고 ㅎㅎ 자꾸 이건 아닌데... 해서 다음날 다시갔었죠. 맘에 드는거 찾기 정말 힘들어요.

 

결혼 앞두신 분들이라면 한 번 신청해서 방문해 보세요. 이런 기회는 잘 없습니다.

미리미리 하지 않으면 대충 고르게 된다는 ~ 그럼 행복한 결혼되세요 ^^

 

 

 

 에스파스젬 초대전 신청하기 ==> [신청 사이트 이동]

 

 

 

 

 

 

 

리바이 병장 이벤트_행사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