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으로 돈벌기 - 자동매매프로그램 으로 내가 놀때도 수익 챙기자

2017. 3. 7. 20:08



2013년... 


처음 주식을 접했습니다. 

그전까지는 주식하면 패가망신한다, 빚더미에 앉을거다 등등 주위 시선은 모두 부정적이었습니다. 


그래도 주식을 하게된 이유는 단순;;; 여유자금이 생겼기 때문이죠 ㅋㅋ 

이돈을 어디다가 쓸까 하다가 묵히면 뭐하나 해서 주식을 하기 시작했죠. 



당시 저의 주식 스타일은 지뿔 아무것도 모르고... 했던거 같은데 이른바 감... 으로 했습니다. 


차트도 볼줄 모르면서 오르는 추세다!! 사자!! 


뭐 그런식 ... 


그때 샀던 주식들은 대한항공, 카카오, 미래산업, 좋은사람들, KD건설, 대우조선해양, 삼성중공업 등등... 


카카오 같은 경우 한번 살때마다 몇십만원씩 먹기도 하며 "주식 쉽네" 하고 얕잡아 보곤했죠 ㅎㅎ 


하지만, 그 감으로 하는 주식은 미래산업을 망치면서 막을 내렸습니다. 누가봐도 바닥... 바닥이면 다 오르는게 아니라는 사실을 모른체 매집에 매집을 거듭하여 약 2천만원 을 사고야 말았죠;;; 


미래산업이 600원 시절이었을 겁니다. 아니다 그보다 높았나.... 

지금은 288원이죠.... 대략 1년 이나 갖고 있다가 412원인가에 모두 팔아치우고 몇백만원을 손해본뒤 다시는 주식을 하지 않을거라 다짐했죠.





그러던 어느날, 뭐에 또 씌였는지 매일 아침 주식창을 보는게 그리웠던지 

다시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몇개월 후 


주식에 장투는 없다. 


라는 신념을 가지게 된 상태에서 매일 아침 급등하는 종목을 급하게 찾아서 몇 종류를 매수했고 오후에 열어보고 오르면 팔고 내린 것은 놔두었습니다. 

(참 손절을 못했죠.... 본전 생각에) 


그러다 보니, 


"아니 이렇게 주식 종목 상태도 기업이 뭔지도 모르고 할거면 좀 자동으로 할 수 없나? " 


라는 생각이 들던 중에 놀라운 것을 발견합니다. 







http://www.todaytrading.net/





바로 "주식자동매매프로그램" 이라는게 있다는 사실. 


세상에 이런 물건이 있다니.... 


주식종목 클릭하고, 매수수량 적고, 보통, 시장가 선택하고, 매수 수량 다시한번 확인하고 클릭하고 체결안되면 취소하고 다시 주문넣고.... 


그러다가 가격 폭등하고 못사고.... 비일비재했죠. 




그러나 자동매매프로그램을 이용하면서 부터는 종목선택부터 매수, 매도까지 내가 원하는 수량만큼 사서 내가 원하는 퍼센트에 매도할 수 있고, 

무엇보다 정말 못하는 손절을 칼같이 해버리니 주식 전문가와 함께 주식을 하는 느낌이 듭니다. 


또한, 버튼 한번만 눌러놓으면 알아서 매매를 하니 진행시켜놓고 샤워도하고 운동도 하고 밥도먹고 일도 하다가 


다시 컴퓨터 화면을 보면 5개중에 4개 매도, 2% 이익 실현 등 편리하기가 이를때 없습니다. 




위 프로그램은 TTN 자동매매 라는 프로그램인데, 출시된 것들 중에 가장 사용하기 편하고 정확한 편입니다. 

예전에 개발된게 아니라 최근에 최신 기술로 개발이 되어서 빠르고 정확하며 


카페, 카톡방, 문자, 전화 등 관리자가 바로 옆에있는 것처럼 봐주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어려움도 없습니다. 



http://cafe.naver.com/kiwoomhippochart   (이벤트 중)




미국의 모든 주식매매의 90%가 자동매매라고 하죠. 


우리나라도 멀지 않았습니다. 이제 태동이 일어나고 있지요... 지금 시작을 할때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 자동매매를 몰랐다면 정말 행운입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그렇다면 누구보다 빠릅니다. 



아침 8시 반에 일어나서 티티엔을 실행시켜놓고 아침운동, 신문, 조식을 먹으며 주식 비서에게 다 맡겨놓고 돈을 벌어보세요. 

신천지입니다. 



리바이 병장 오늘의 추천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