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러 스터프 미주(MIZU) 친환경 인체 무해한 등산용 물병 배송 완료!

2015. 1. 2. 13:55

 

 

 

 

몇 일 전 주문한 미주 스탠리스 친환경 물병이 배송왔네요 ㅎ

 

디자인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최근 poler suff 라는 브랜드에 꽂혀서 폴러 디자인으로 지르고 말았습니다. 얼핏 보기에는 보온 보냉 물병 같은데 전혀 아닌 ...

 

유의 사항에 보면 냉각 금지, 끓이는거 안됨, 뜨거운물 금지, 너무 찬 물도 금지 -_-;;;

 

뭘 넣으라는건지 ㅋㅋ

 

대신 미주라는 유명 브랜드 물병으로 인체에 무해한 공법 처리로 안전하게 물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편의점에서 일반 물을 사서 플라스틱 용기에 그대로 먹지 말고 바로 이 물병에 담아 놓고 먹는 것이 좋을듯 하네요.

 

 

크기는 800 ml 짜리라 생각보다 크더군요. 스탠리 750 미리랑 비교했을때 거의 비슷할 정도에요 ~

 

뚜껑은 돌려서 빼는게 등산 배낭이나 뒤에 걸기에 좋고 손가락에 끼워서 다니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마시는 부분이 사람의 입과 가장 자연스럽게 맞다나 어쨋다나 ㅋㅋ 한 번 마셔보고 후기를 써봐야겠습니다. 물이 흐르지 않고 편하게 마실 수 있게 가공된거라더군요.

 

 

무게는 사진으로 보면 스탠 색상에 엄청 무거워 보이지만 뚜겅이 더 무겁게 느껴질 정도로 가볍습니다. 빈 물병을 들면 위쪽으로 순간 휘청할 정도네요.

 

 

저번달에 구매한 스탠리 보온 물병이 가벼운 산행에서 다소 부담되어 이번엔 좀 편한 물병을 찾다가 골랐는데 나름 추천드릴만 합니다. 특별히 얼음을 넣거나 펄펄 끓는 물을 넣는게 아니라 냉장고에 있는 물을 담아가는 정도로 인근 하이킹, 트래킹 시에 유용할듯 합니다.

 

그나저나 점점... 등산 기어만 늘어나네요... 정작 산은 언제가나 ㅎㅎ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