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눌림목 조건 검색식은 만들지 마세요 자동매매 프로그램이 알아서해줍니다.

2020. 1. 21. 08:36

TTN 1.42 버전에서는 혁신적인 매수 방법을 채용한 새로운 기능들이 대거 탑재되었습니다. 

 

 - 저점대비

 - 편입가

 - 저점대비 편입가 

 

기능이 그것인데요, 아래와 같이 

 

1차 매수 설정 옵션으로 가격범위를 정할 수가 있어서 

 

조건 검색식에 편입 즉시 매수가 되지 않고 그 흐름을 파악하여 매수에 들어가게 됩니다. 

 

눌림목이란 강한 종목이 하락하여 정체해있는 구간을 말하는데요, 

 

검색식으로 어떤 차트상의 모양이나 상태를 표시하는건 완벽하지 않은 키움증권 open api 로 한계점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해서 종목을 뽑는 조건식은 거래량이나 거래대금, 순위 등 어떤 특징을 가지는 식 항목으로 구성하고 

편입 직수 차트의 모양이나 상승 정도는 프로그램에서 판단하는게 보다 정확합니다. 

 

맨 위의 그림처럼 편입 이후 하락한 다음 일정 부분 상승할때 매수, 편입가보다 더 올라갔을때 매수 등 다양한 매수 시점을 사용자가 정할 수 있습니다. 

 

 

http://todaytrading.net/default.aspx

 

투데이트레이딩 ::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주식차트 솔루션

무료 검색식 TTN 에서는 구매자분들에게 8개의 기초 검색식과 기타 전략자료들을 제공합니다. 급등주, 상승주, 20일신고가, 눌림목, 주도주 등 다양한 매매에 기초 자료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todaytrading.net

 

국내 사용자 1위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으로 

 

보다 향상된 매매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티티엔에서 제공하는 주도주 검색식과 신고가 검색식을 활용하시면 더이상 조건식 만든다고 밤을 세실 필요가 없습니다. 

 

프로그램 전략에만 치중하여 나만의 승률높은 전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리바이 병장 나만의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