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논현역 맛집 신촌서서갈비 집 다녀왔습니다 ㅋ - 소토시살 추천!

2014. 10. 10. 13:54

 

 

 

 

아는 형님 뵈러 간만에 강남 출타!!

 

교보타워 옆 흡연 구역에서 만나서

 

"여기 근처 맛있는 갈비집 있는데 가자 ... "

 

알고보니 논현역까지 걸어가서야 있었다는 ㅎㅎ

 

 

간판 부터가 맛집의 모습을 풍기더니 소토시살 시켜 먹었는데 참 맛났습니다. 소주가 술술 ㅎㅎ

 

그 특유의 후추? 양념을 뿌려주시는데 고게 참 맛나더군요

 

그날은 형님 말고도 특별 손님 한 분이 더 계셔서 더 맛나게 먹었네요 ~

 

 

술 좋아하라하고 담배는 필수인 개발자들이지만 만나면 참 좋습니다. 개발 이야기, 사는 이야기, 돈 이야기.. ㅎㅎㅎ

 

암튼 찾기는 좀 어려웠지만 추천 드리는 고기집 신촌 서서 갈비

 

참고로 서서 먹는건 아니더군요 ㅋㅋ

 

 

리바이 병장 마이 스토리/한 장의 사진